은행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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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9 2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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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상황에서 새롭게 인식되는 중요한 사실은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소비자 욕구에 부응하지 못하면 팔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따라서 경쟁산업에 속한 모든 기업은 고객지향적 또는 시장지향적 사고에 근거하여 설정한 기치아래 장기경영목표(goal)를 수립하고 실행하는 전반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따 대혁명의 core은 궁극적으로…(생략(省略))






논문/경영경제
제 1 장 서 론 2, , 제 1 절 연구의 목적 2, , 제 2 장 은행마케팅의 이해와 발전과정 4, , 제 1 절 은행마케팅의 의의 와 목적 4, 제 2 절 은행마케팅의 역할과 필요성(必要性) 7, 제 3 절 은행마케팅의 발전과정 9, , 제 3 장 고객만족경영의 추진방안(方案) 12, , 제 1 절 고객만족경영의 도입과 필요서 12, 제 2 절 고객만족경영의 추진배경 13, 제 3 절 고객만족경영의 추진체계 17, , 제 4 장 고객 만족 경영 26, , 제 1 절 고객만족에 대한 의의 26, 제 2 절 고객만족의 시대적 변화 27, 제 3 절 고객만족의 관념 28, 제 4 절 고객 동향 변화分析(분석) 31, 제 5 절 競爭强化를 위한 마케팅戰略方案 33, , 제 5 장 결 론 42, , filesize : 173K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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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마케팅
제 1 장 서 론 2, , 제 1 절 연구의 목적 2, , 제 2 장 은행마케팅의 이해와 발전과정 4, , 제 1 절 은행마케팅의 의의 와 목적 4, 제 2 절 은행마케팅의 역할과 필요성 7, 제 3 절 은행마케팅의 발전과정 9, , 제 3 장 고객만족경영의 추진방안 12, , 제 1 절 고객만족경영의 도입과 필요서 12, 제 2 절 고객만족경영의 추진배경 13, 제 3 절 고객만족경영의 추진체계 17, , 제 4 장 고객 만족 경영 26, , 제 1 절 고객만족에 대한 의의 26, 제 2 절 고객만족의 시대적 변화 27, 제 3 절 고객만족의 개념 28, 제 4 절 고객 동향 변화분석 31, 제 5 절 競爭强化를 위한 마케팅戰略方案 33, , 제 5 장 결 론 42, , FileSize : 173K , 은행 마케팅경영경제논문 , 은행 마케팅 마케팅
다.
순서
제 1 장 서 론 2
제 1 절 연구의 목적 2
제 2 장 은행marketing 의 이해와 발전과정 4
제 1 절 은행marketing 의 의의 와 목적 4
제 2 절 은행marketing 의 역할과 피료썽 7
제 3 절 은행marketing 의 발전과정 9
제 3 장 고객만족경영의 추진方案 12
제 1 절 고객만족경영의 도입과 필요서 12
제 2 절 고객만족경영의 추진배경 13
제 3 절 고객만족경영의 추진체계 17
제 4 장 고객 만족 경영 26
제 1 절 고객만족에 대한 의의 26
제 2 절 고객만족의 시대적 變化 27
제 3 절 고객만족의 concept(개념) 28
제 4 절 고객 동향 變化分析 31
제 5 절 競爭强化를 위한 marketing 戰略方案 33
제 5 장 결 론 42
1990년대 들어서 그동안 시장독점율, 판매액등 외형적 성장을 최고의 가치로 추구해 왔던 국내의 모든 산업에서 일대 변혁이 불고 있따 이러한 대변혁의 진원은 기업marketing concept(개념)의 새로운 정립과 더불어 적극적인 실천이 매우 중요한 시점에 이르었다는 인식에 근거하고 있따 즉, 소비자 만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시 됨에 따라 이에 맞는 새로운 경영목표(goal)와 전략(戰略) 이 요청되고 있따 이미 세계의 모든 기업들이 접하고 있는 주요시장에서는 상품보급율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