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A+] 이마트의 중국(中國)시장 마케팅 4Ps 전략(戰略)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A+] 이마트의 중국(中國)시장 마케팅 4Ps 전략(戰略)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stsse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 이마트의 중국(中國)시장 마케팅 4Ps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22:27

본문




Download : 이마트의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사례.hwp




그 후 中國시장에서의 사업 성공과 2001년 中國의 WTO 가입에 따른 유통시장 개방화에 맞추어 적극적 점포 확장전략(strategy)을 택했다.
1. 이마트의 연혁

(2) 가격전략(strategy)



Download : 이마트의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사례.hwp( 72 )


(3) 촉진전략(strategy)


(4) 구매 및 유통 전략(strategy)
다. 이마트가 98% 자본 출자를 하였고, 中國 회사측이 2%에 해당하는 자본과 매장 사용권을 현물 출자하였으나, 실질적으로는 이마트가 독자 경영하는 형태를 취하였다.
중국시장에서의 신세계 이마트의 마케팅 4Ps 전략 소개 (1) 제품/서비스 전략 (2) 가격전략 (3) 촉진전략 (4) 구매 및 유통 전략


글로벌마케팅, 중국시장, 신세계 이마트, 마케팅 4Ps
순서





(4) 구매 및 유통 전략(戰略)


이마트의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사례-8872_01.jpg 이마트의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사례-8872_02_.jpg 이마트의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사례-8872_03_.jpg 이마트의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사례-8872_04_.jpg 이마트의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사례-8872_05_.jpg
(1) 제품/서비스 전략(strategy)
(3) 촉진전략(戰略)
이마트의 중국(中國)시장 마케팅 4Ps 전략(戰略)
중국(中國)시장에서의 신세계 이마트의 마케팅 4Ps 전략(戰略) 紹介

(2) 가격전략(戰略)

3. marketing 4Ps 전략(strategy)
설명




(1) 제품/서비스 전략(戰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中國시장 진출배경
신세계 이마트는 해외진출 국내 유통업체로 1호로 1997년 2월 中國 상하이에 합작형태로 취양점을 오픈하였다.
Total 41,2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