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分析,재포지셔닝 example(사례) ,광고marketing 전략(戰略) 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0:23
본문
Download : [3000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빙그레,바나나맛우유,광고,재포지셔닝,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재포지셔닝 사례 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 이미지광고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Download : [3000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분석,재포지셔닝 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8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分析,재포지셔닝 example(사례) ,광고marketing 전략(戰略) 성공example(사례) ,이미지광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分析,재포지셔닝 example(사례) ,광고marketing 전략(戰略) 성공example(사례) ,이미지광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설명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9%99%EA%B7%B8%EB%A0%88%20%EB%B0%94%EB%82%98%EB%82%98%EB%A7%9B%EC%9A%B0%EC%9C%A0%20%EA%B4%91%EA%B3%A0%20%EB%B6%84%EC%84%9D,%EC%9E%AC%ED%8F%AC%EC%A7%80%EC%85%94%EB%8B%9D%20%EC%82%AC%EB%A1%8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C%9D%B4%EB%AF%B8%EC%A7%80%EA%B4%91%EA%B3%A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9%99%EA%B7%B8%EB%A0%88%20%EB%B0%94%EB%82%98%EB%82%98%EB%A7%9B%EC%9A%B0%EC%9C%A0%20%EA%B4%91%EA%B3%A0%20%EB%B6%84%EC%84%9D,%EC%9E%AC%ED%8F%AC%EC%A7%80%EC%85%94%EB%8B%9D%20%EC%82%AC%EB%A1%8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C%9D%B4%EB%AF%B8%EC%A7%80%EA%B4%91%EA%B3%A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9%99%EA%B7%B8%EB%A0%88%20%EB%B0%94%EB%82%98%EB%82%98%EB%A7%9B%EC%9A%B0%EC%9C%A0%20%EA%B4%91%EA%B3%A0%20%EB%B6%84%EC%84%9D,%EC%9E%AC%ED%8F%AC%EC%A7%80%EC%85%94%EB%8B%9D%20%EC%82%AC%EB%A1%8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C%9D%B4%EB%AF%B8%EC%A7%80%EA%B4%91%EA%B3%A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9%99%EA%B7%B8%EB%A0%88%20%EB%B0%94%EB%82%98%EB%82%98%EB%A7%9B%EC%9A%B0%EC%9C%A0%20%EA%B4%91%EA%B3%A0%20%EB%B6%84%EC%84%9D,%EC%9E%AC%ED%8F%AC%EC%A7%80%EC%85%94%EB%8B%9D%20%EC%82%AC%EB%A1%8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C%9D%B4%EB%AF%B8%EC%A7%80%EA%B4%91%EA%B3%A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9%99%EA%B7%B8%EB%A0%88%20%EB%B0%94%EB%82%98%EB%82%98%EB%A7%9B%EC%9A%B0%EC%9C%A0%20%EA%B4%91%EA%B3%A0%20%EB%B6%84%EC%84%9D,%EC%9E%AC%ED%8F%AC%EC%A7%80%EC%85%94%EB%8B%9D%20%EC%82%AC%EB%A1%8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C%9D%B4%EB%AF%B8%EC%A7%80%EA%B4%91%EA%B3%A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빙그레%20바나나맛우유%20광고%20분석,재포지셔닝%20사례,광고마케팅전략성공사례,이미지광고,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9%99%EA%B7%B8%EB%A0%88%20%EB%B0%94%EB%82%98%EB%82%98%EB%A7%9B%EC%9A%B0%EC%9C%A0%20%EA%B4%91%EA%B3%A0%20%EB%B6%84%EC%84%9D,%EC%9E%AC%ED%8F%AC%EC%A7%80%EC%85%94%EB%8B%9D%20%EC%82%AC%EB%A1%8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C%9D%B4%EB%AF%B8%EC%A7%80%EA%B4%91%EA%B3%A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광고 分析(분석)
_SLIDE_2_
Contents
marketing strategy
Types of strategies
Strategic models
Real-life marketing
_SLIDE_3_
1 .제품introduce
-바나나맛 우유-경쟁사 브랜드
2. 광고 감상 및 introduce
3. 광고 goal(목표) 및 책략
4. 광고 分析(분석)
5. 종합평가 및 제언
_SLIDE_4_제품 introduce
1974년 6월 출시, 올해 출시 39주년을 맞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국내 바나나우유 시장의 80%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 가공우유 시장의 31%를 차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장수제품
_SLIDE_5_
바나나는 껍질만 노란색 일 뿐, ‘속은 하얗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신선한 충격을 줌
바나나우유 시장의 2인자
(출시 후 일평균(average)판매량이 10만개일 정도로 인기몰이)
경쟁사 브랜드 (재포지셔닝 事例(사례))
- 매일유업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광고(2007)
_SLIDE_6_
빙그레…(To be continued )
1)시각적 요소
2)주의와 지각
3)청각적 요소
4) episodes in C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