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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0 1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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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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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SM Entertainment china(중국)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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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

3

4
한국 가수들의 china(중국) 시장 진출 현재상황
결 론
SM 의 china(중국) 시장 진출 현재상황 및 전략(strategy)analysis
china(중국) 음반시장 규모와 현재상황
목 차
_SLIDE_3_
1.china(중국) 경제의 성장과 變化
china(중국) 의 WTO 가입은 china(중국) 무역,투자 제도의 개혁과 정책 變化를 가져왔고 이에 따른 서비스 시장의 개방에 따라 china(중국) 의 고속 경제성장과 더불어 china(중국) 경제의 세계화는 급속히 진행되고 있따

china(중국) 음반시장 규모 및 발전가능성
_SLIDE_4_
china(중국) 음반시장 규모 및 발전가능성
2. china(중국) 내 중산층의 증가와 소비의 고급화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고품질, 고가격의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따 Ex) 소황제세대

3. china(중국) 어 文化(culture) 권
화교들로 인해 형성되는 china(중국) 어 文化(culture) 권이 동남아시아에 걸쳐 널리 퍼져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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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 Entertainment china(중국)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_SLIDE_2_

1

2

3

4
한국 가수들의 china(중국) 시장 진출 현재상황
결 론
SM 의 china(중국) 시장 진출 현재상황 및 전략(strategy)analysis
china(중국) 음반시장 규모와 현재상황
목 차
_SLIDE_3_
1.china(중국) 경제의 성장과 變化
china(중국) 의 WTO 가입은 china(중국) 무역,투자 제도의 개혁과 정책 變化를 가져왔고 이에 따른 서비스 시장의 개방에 따라 china(중국) 의 고속 경제성장과 더불어 china(중국) 경제의 세계화는 급속히 진행되고 있따

china(중국) 음반시장 규모 및 발전가능성
_SLIDE_4_
china(중국) 음반시장 규모 및 발전가능성
2. china(중국) 내 중산층의 증가와 소비의 고급화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고품질, 고가격의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따 Ex) 소황제세대

3. china(중국) 어 文化(culture) 권
화교들로 인해 형성되는 china(중국) 어 文化(culture) 권이 동남아시아에 걸쳐 널리 퍼져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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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중국) 음반시장 규모

다른 아시아시장과는 전혀 반대의 상황으로 금액, 수량 면에서 모두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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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중국) 음반시장 현재상황
1.china(중국) 음반시장 동향
- china(중국) 의 WTO 가입과 2008년 올림픽 유치 : 대외 개방의 점진적 약속을 이행해야 하기 때문에 세계 유수 음반회사들이 china(중국) 대륙으로 기지 이전작업을 진행.
(SONY, BMG, Universal, Warner bros, EMI 등)
연쇄 판매망 구축, 최종 소비시장 점령, 정보
시스템 기술 강화

- 시장정리(整理) 작업에 돌입
불법복제 시장의 철저한 관리
china(중국) 내 음반시장 활성화
시장관리 투명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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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china(중국) 음반시장 環境
- 경제성장으로 인해 youth층의 구매력이 높아짐에 따라 이들을 주 타겟으로 하는 10대 댄스음악 시장이 새롭게 형성

- 앞으로 5~6년 후에는 세계 2위의 음반시장으로 성장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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