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섭effect를 이용한 비교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23:11
본문
Download : 간섭효과를 이용한 비교광고.ppt
간섭effect를 이용한 비교광고
• 간섭(interference)
• 비교광고란?
• 인쇄매체 비교광고들
• 영상매체 비교광고들
• 비교광고의 advantage과 단점
• 성공적인 비교광고를 위한 방법
• 비교광고의 advantage과 단점
◦ advantage
소비자측면 - 객관적이고 공정한 비교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상품구매에 있어 이성적이며 경제적인 구매활동을 가능하게 한다.간섭을_이용한_광고 , 간섭효과를 이용한 비교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다.
광고주측면 - 단독광고(비비교광고)일 때보다 자사 상품의 긍정적 측면을 비교・과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상품에 관련된 ‘보다 정보적이고 유용한 상품정보를 전달할 수 있따 특히 1위 업체와 대등해지는 효과(效果)를 거둘 수 있어서 후발업체(중소업체)에 유리한 광고전략(戰略) 이다
◦ 단점
부정확한 비교나 자기회사에 유리한 내용만의 비교는 오히려 소비자들을 현혹시키고 오도하는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따 비교가 극단적으로 흐르면 서로의 약점만이 인상 깊게 남겨져 기업불신으로 이어진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간섭effect를 이용한 비교광고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 살펴보고 관련 사례를 정리(arrangement)하였습니다.
• 성공…(drop)
간섭을_이용한_광고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간섭효과를 이용한 비교광고.ppt( 23 )
설명
간섭효과를 이용한 비교광고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 살펴보고 관련 사례를 정리하였습니다.
➩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낮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