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aT한국 농수산식품공사의 introduction와 日本 진출 성공事例,해외시장 진출배경,현지 마케팅전략(strategy) 및 改善점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aT한국 농수산식품공사의 introduction와 日本 진출 성공事例,해외시장 진출배경,현지 마케팅전략(strategy) 및 改善점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stsse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T한국 농수산식품공사의 introduction와 日本 진출 성공事例,해외시장 진출배경,현지 마케팅전략(strategy) 및…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17:00

본문




Download : aT한국 농수산식품공사의 소개와 일본진출 성공사례,해외시장 진출배경,현지 마케팅전략 및 개선점.docx








글로벌 경영
- aT 한국 농수산식품공사
목차
서론
1. aT 기업 紹介(소개)
2. 공사설립 및 발전 과정
3. 21 세기(世紀) 비전
본론
1. aT의 일본 진출 성공 instance(사례)
2. 해외시장 진출배경
3. 시장 환경조사
1)文化(culture) 적 환경
2)경제적 환경
4. 현지 marketing strategy
1)제품strategy
2)촉진strategy
3)유통strategy
conclusion
1. aT농수산식품 유통공사 일본시장 진출 방향 및 improvement(개선)점
참고資料

Ⅰ. 서론
1. aT기업紹介(소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농공(農工) 간의 격차완화를 위해 1967년 농어촌개발공사로 발족하였다.

2. 공사설립 및 발전 과정
1967. 12농어촌개발공사 설립
1968. 05투자회사 설립
1969. 12대통령 표창 수상

1972. 12직영사업소 설치
1973. 01식품연구소 설립
1974. 06외국 차관도입
1978. 12농수산물 가격안정사업단 발족

1980. 04식품연구소 신축 준공
1982. 12농수산물판매사업장 준공
1983. 05농수산물유통정보 전산실 개통
1984. 11농수산물종합직판장 개장
1985. 08유통교육원 개원

1986. 12농수산물유통공사로 명칭 …(생략(省略))


aT한국 농수산식품공사의 introduction와 日本 진출 성공事例,해외시장 진출배경,현지 마케팅전략(strategy) 및 改善점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aT한국,농수산식품공사,소개와,일본진출,성공사례,해외시장,진출배경,현지,마케팅전략,개선점,경영경제,레포트
aT한국 농수산식품공사의 introduction와 日本 진출 성공事例,해외시장 진출배경,현지 마케팅전략(strategy) 및 改善점





Download : aT한국 농수산식품공사의 소개와 일본진출 성공사례,해외시장 진출배경,현지 마케팅전략 및 개선점.docx( 12 )


aT한국%20농수산식품공사의%20소개와%20일본진출%20성공사례,해외시장%20진출배경,현지%20마케팅전략%20및%20개선점_docx_01.gif aT한국%20농수산식품공사의%20소개와%20일본진출%20성공사례,해외시장%20진출배경,현지%20마케팅전략%20및%20개선점_docx_02.gif aT한국%20농수산식품공사의%20소개와%20일본진출%20성공사례,해외시장%20진출배경,현지%20마케팅전략%20및%20개선점_docx_03.gif aT한국%20농수산식품공사의%20소개와%20일본진출%20성공사례,해외시장%20진출배경,현지%20마케팅전략%20및%20개선점_docx_04.gif aT한국%20농수산식품공사의%20소개와%20일본진출%20성공사례,해외시장%20진출배경,현지%20마케팅전략%20및%20개선점_docx_05.gif aT한국%20농수산식품공사의%20소개와%20일본진출%20성공사례,해외시장%20진출배경,현지%20마케팅전략%20및%20개선점_docx_06.gif
aT한국 농수산식품공사의 소개와 일본진출 성공사례,해외시장 진출배경,현지 마케팅전략 및 개선점 , aT한국 농수산식품공사의 소개와 일본진출 성공사례,해외시장 진출배경,현지 마케팅전략 및 개선점경영경제레포트 , aT한국 농수산식품공사 소개와 일본진출 성공사례 해외시장 진출배경 현지 마케팅전략 개선점
순서


다. 1986년 농수산물유통공사로 확대 개편한 이후 도매시장육성, 유통교육 및 정보 등 유통조성사업을 강화하고 수출진흥사업과 농수산식품소비촉진사업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농어민의 소득증진과 국민경제의 균형 있는 발전에 기여해 왔다. 2012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글로벌 농수산식품 산업육성 전문 공기업`으로 새로운 비전을 수립, 우리 농업의 성장 동력이 될 농수산식품산업지원 기능을 대폭 강화하는 등 差別화전文化(culture) 된 사업구조와 기능으로 개편하는 데 주력해 오고 있다 앞으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농수산식품산업 진흥 전문기관으로서 우리 농업의 새로운 가치창출에 노력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여 고객에게 신뢰와 존경 받는 공사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Total 41,2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