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카피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20:58
본문
Download : 광고카피에 대해.hwp
즉 웃음을 소구한 광고로 유명한 제품인데 어느샌가 우리에게 낯익은 카피를 차용하고 있따 바로 위에서 다룬 스카이의 카피를 차용하고 있따 즉 미투 戰略으로서 광고를 집행중인데 스카이의 ‘It`s different’를 ‘It`s delicious’로 바꾸어 사용 중이다. 의혹에 찬 눈초리를 보내는 왕뚜껑 주인과 뒤에 차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비켜서지 않는 광고의 내용이 매우 재밌다.
레포트/경영경제
성공한 광고들의 광고전략과 유형 카피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보통 미투戰略을 사용하게 되면 그 광고에 거부감이 드는 것이 사실이나 왕뚜껑은 스카이와 제품군이 틀릴뿐더러 웃음소구 광고를 집행함으로서 그 반감을 최소화하고 있따
이번 광고는 한 소녀가 길 가운데 떨어진 왕뚜껑을 보고 어떻게 할까 망설이고 있따 이때 나타난 왕뚜껑 주인. 하지만 소녀는 왕뚜껑이 너무 먹고 싶은 나머지 그 자리에 주저앉아 입고 있던 치마로 왕뚜껑을 가려버린다.
‘It`s delicious’의 본 카피 이외에도 이 광고에서는 ‘이…(省略)
광고카피에 대해
설명
Download : 광고카피에 대해.hwp( 77 )






,경영경제,레포트
다.광고카피 , 광고카피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성공한 광고들의 광고strategy과 유형 카피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
광고카피
1. 타이레놀
2. 투싼
3. 스카이
4. 왕뚜껑
5. 삼성생명
6. 트롬
왕뚜껑 광고는 항상 우리에게 웃음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