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기업introduction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중국(中國),日本(일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3:50
본문
Download : BBQ 기업소개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분석(중국,일본).pptx
_SLIDE_1_
Global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SWOT 및 전략(strategy)제시
BBQ 기업introduce
글로벌 marketing 전략(strategy)
BBQ의 marketing 변화 事例(사례) (중국(China), 일본)
현재 BBQ의 성과
_SLIDE_3_
BBQ 기업introduce
BBQ치킨
-㈜ 제너시스의 대표브랜드
-Best Belivable Quality 최고의 믿을 수 있는 품질이라는
뜻의 약자
-국내 최초 프랜차이즈 외식사업으로 해외에 진출한 브랜드
-전 세계 56개국에 프랜차이즈를 운영
-대한민국의 대표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내 치킨시장 브랜드 고객만족도 1위
_SLIDE_4_
BBQ 기업introduce - core역량
ㅣ core역량 : 다른 기업과 discrimination화된 능력을 이용해 이윤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모델
_SLIDE_5_
BBQ 기업introduce - 치킨전문점 present condition 및 수요
1. 국내 치킨전문점의 수 매년 증가
-치킨전문점은 외식산업 중 진입장벽이 낮은 편으로, 연 mean or average(평균) 9.5%씩 매년 증가
-현재 치킨전문점은 전국의 약 36000개로 외식산업의 7%이상을 차지하고 있음
2. 치킨의 소비자의 수요보다 업체증가 속도가 2.2배 빠름
-소비자의 수요는 증가가 더딘 반면에, 업체의 증가속도는 너무 빠르게 증가하여 경쟁의 강도는 점점 더 심해지고 있음
-국내 치킨전문점은 실질수요대비 포화상태라고 볼 수 있음
_SLIDE_6_
BBQ 기업introduce - BBQ의 국내시장 위치
수 많은 치킨프랜차이즈 업체 중에서도 BBQ가 1위를 차지
-국내 시장의 경쟁강도가 강함에도 1위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는 역량을 바탕으로 더 큰 수익을 벌어들이기 위하여 더 넓은 시장의 해외진출은 불가피한 요소
_SLIDE_7_
Question Mark
Star
Dog
Cash Cow
BCG
Matrix
BBQ 기업introduce - 국내present condition
국내 치킨시장은 이미 포화상태 : 시장 선도 1위의
위치를 …(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BBQ 기업소개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분석(중국,일본).pptx( 45 )
순서
BBQ 기업소개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분석(중국,일본) , BBQ 기업소개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분석(중국,일본)경영경제레포트 , BBQ 기업소개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 중국 일본
BBQ 기업introduction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중국(中國),日本(일본))
BBQ 기업introduction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중국(中國),日本(일본))
레포트/경영경제
BBQ,기업소개와,글로벌,마케팅,전략,중국,일본,경영경제,레포트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