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제품수명주기 분석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제품수명주기 분석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stsse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품수명주기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14:09

본문




Download : 제품수명주기 분석.pptx









순서

제품수명주기%20분석_pptx_01.gif 제품수명주기%20분석_pptx_02.gif 제품수명주기%20분석_pptx_03.gif 제품수명주기%20분석_pptx_04.gif 제품수명주기%20분석_pptx_05.gif 제품수명주기%20분석_pptx_06.gif

제품수명주기 분석

Download : 제품수명주기 분석.pptx( 88 )


_SLIDE_1_
제품수명주기 analysis

_SLIDE_2_
제품수명주기란
제품수명주기 analysis
_SLIDE_3_

제품수명주기의 槪念
제품수명주기 단계별 戰略
테크닉 적용 프로세스
example(사례) analysis - iPhone
목차
제품수명주기 analysis
이론(理論)의 한계점
_SLIDE_4_
제품수명주기의 槪念
제품수명주기 analysis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총수익
신제품의 개발과 시장 출시
소비자 저항 존재
매출 저조
재무적 부담
급속한 성장
소비자 수요 증가(수요`공급)
매출증가
경쟁사증가
모방품 등장
제품과 브랜드 差別(차별) 화 스타트
매출 성장의 정체
시장포화
가격경쟁 심화
경쟁제품간 정교한 속성 구별 용이
틈새 시장 공략
매출 급 하락
산업 집중도 가속화

_SLIDE_5_
1.

2.
3.
4.
공격적인 판촉 戰略
상당한 투자가 요구됨
잠재적인 얼리 어답터 공략- 선택적인 유통戰略
도입기에 따른 marketing 戰略
소매가격이 비교적 높게 책정
戰略 - (1)도입기
제품수명주기 analysis
_SLIDE_6_

빠른 스키밍 戰略
(rapid skimming
strategy)

느린 스키밍 戰略
(slow skimming
strategy)
느린 침투 戰略
(slow penetration
strategy)
빠른 침투 戰略
(rapid penetration
strategy)
戰略 - (1)도입기




촉진 수준
가격수준
제품수명주기 analysis
_SLIDE_7_

제품
戰略
제품의 질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속성 부가
새로운 표적시장 개발을 통한 고객층의 범위 확대
고객의 선택적 수요를 자극하기 위한 제품差別(차별) 화 戰略이 필요

가격
戰略
시長點유율을 높이기 위한 저가격 정책 도입
또는 기존 가격을 유지하여 높은 이익을 실현

광고 및 판매 촉진 戰略
정보제공형 광고에서 구매유도형 광고로 전환
판매촉진비는 도입기와 동일하거나 약간 높은 수준으로 설정 …(To be continued )
설명


제품수명주기 분석

제품수명주기,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제품수명주기 분석 , 제품수명주기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제품수명주기

다.
Total 41,2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