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사회성의 모델(아동의 친사회성 학습의 모델링 효과(效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4 10:57본문
Download : 친사회성의 모델(아동의 친사회성 학습의 모델링 효과).hwp
․ 제1집단 : 먼저 유아는 VTR로 돕기 모델을 watch한 …(생략(省略))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친사회성의 모델(아동의 친사회성 학습의 모델링 효과(效果))
친사회성의 모델(아동의 친사회성 학습의 모델링 효과) , 친사회성의 모델(아동의 친사회성 학습의 모델링 효과)인문사회레포트 , 친사회성 모델 아동 친사회성 학습 모델링 효과
설명
다. 이것은 몇 개의 實驗(실험) 연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아 스케무네(1981) 등은 유아를 대상으로 다음과 같은 네 개의 實驗(실험) 집단을 설정해서 모델링 결과 를 검토했다. 다른 사회적 행동과 마찬가지로 친사회성에 관한 학습에 있어서도 모델링의 결과 는 매우 크다.
Download : 친사회성의 모델(아동의 친사회성 학습의 모델링 효과).hwp( 52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친사회성의 모델(아동의 친사회성 학습의 모델링 효과(效果))
친사회성,모델,아동,친사회성,학습,모델링,효과,인문사회,레포트
친사회성의 모델(아동의 친사회성 학습의 모델링 결과 )
일상생활에서 부모가 의도적으로 친사회성에 관한 교육을 하지는 않았지만, 유아들 스스로가 부모의 친사회적인 행동을 watch하는 가운데 친사회성을 학습해나가는데, 이러한 학습 방식을 일반적으로 watch 학습 내지 모델링(modeling)이라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