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광고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재미있는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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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23 21:2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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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전 연령대가 부담 없이 느낄 수 있는 ‘유머’를 통해 공략함으로써 광고 및 브랜드에 대한 호감과 친근함을 이끌어 내고자 했다.‘라고 introduction가 되어있으며 넓은 컵그릇의 뚜껑을 포인트화하여 제품명을 만들었다.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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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광고대상 : 전 연령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라면의 特性(특성)상 전 연령대가 대상이다. 그러나 왕뚜껑의 여러광고 중에는 학생을 초점으로 광고한 예도 있…(투비컨티뉴드 )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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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요즘에는 누리망 광고가 발전하고 있지만 현재까지의 대중매체 중에서는 TV광고의 비중이 가장 높다고 할 수 있따 누리망 이 연령차에 의하여 사용하는 내용과 한도가 차이 나는 점에 비교하여 TV광고는 전국적으로 전 연령대의 대상을 목표(目標)로 광고 한다. , 광고 - 광고사례분석(재미있는 광고)시험자료전문자료 , 광고 광고사례분석 재미있는 광고
광고 - 광고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재미있는 광고)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런데 시장 선도 제품들 간 ‘맛’의 차이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왕뚜껑은 ‘맛’이외의 다른 것을 통해 소비자 머리속에 가장 가깝게 느껴지는 브랜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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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자료/시험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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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상광고
야쿠르트사(社)의 ‘왕뚜껑’ 컵라면
2. 광고사례(instance) analysis
1) 광고상품 : 상품 광고
(1) 상품명 : 왕뚜껑
(2) 상품 설명(explanation)
‘평범함을 거부하는 신세대 취향의 라면!
푸짐한 야채 건더기와 진한 국물맛의 왕뚜껑입니다.
3) 사용매체 : TV광고
왕뚜껑 광고는 TV, 누리망 (배너 광고, 홈페이지 등), 잡지 등 실로 많은 매체를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지만 여기서는 그 중 하나인 TV광고를 중심으로 알아보았다.
라면의 경우 맛에 대한 직, 간접적인 경험을 토대로 제품에 정보에 관한 별도의 탐색 과정 없이 브랜드만 보고 선택하는 것이 특징이다.
2) 광고유형 : 제품의 특징을 살린 ‘유머광고’
제품자체의 고유한 속성에서 출발해야 한다는 기본 명제에 충실하기 위해 왕뚜껑만의 특징이자 브랜드의 근간을 이루는 ‘뚜껑’을 아이디어의 모티브로 삼아 ‘왕뚜껑이 맛있다’라는단순 메시지를 가장 극적으로 전달한 광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