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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는 어떻게 말을 배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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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3 1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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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발음만큼은 달랐다고한다.라고 말씀하신다.

제1부 아이는 어떻게 말을 배울까?
아이는 어떻게 말을 배울까

 




6개월 아이의 듣기 능력을 실험해본 결과 아이들은  L과 R발음을 분명히 구분할 수 있었다. 그런데 발음만큼은 달랐다고한다. 또한 아이들은 단어보다는 비단어에 더 집중하는 것을 볼수 있었다. 또한 아이들은 단어보다는 비단어에 더 집중하는 것을 볼수 있었다. 즉, 아이들은 외국어를 받아들일 능력을 갖추고 있다는것이 실험으로 입증되었다.또한가지 이점은 창사회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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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개월 아이의 듣기 능력을 실험해본 결과 아이들은  L과 R발음을 분명히 구분할 수 있었다.또한가지 이점은 창사회성이다.
언어발달의 수수께끼
언어발달의 수수께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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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니콤시안교수(메릴랜드대학 언어학과)는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데 민감한 시기가 있는지를 연구하신분으로 문장능력과 어휘력은 나이와 상관없이 누가더 많이 공부했느냐에 달려있었다. 영어발음의 경우 분명히 나이효과가 있다. 영어발음의 경우 분명히 나이效果가 있다.
 
아이는 어떻게 말을 배울까
앨리슨매키교수(조지타운대학 언어학과)는 이중언어를 사용하는 아이들이 한 언어만을 사용하는 아이들에 비해 갖는 이점중 하나가 인지적인 창의력이다. 영어발음의 경우 분명히 나이efficacy가 있따라고 말씀하신다.   예니콤시안교수(메릴랜드대학 언어학과)는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데 민감한 시기가 있는지를 연구하신분으로 문장능력과 어휘력은 나이와 상관없이 누가더 많이 공부했느냐에 달려있었다. 그런데 발음만큼은 달랐다고한다. 즉 둘이상의 언어를 사용하는 아이들은 다른분화권의 사람들을 보다 더잘 이해하고 받아드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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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발달의 수수께끼 제1부 아이는 어떻게 말을 배울까?   앨리슨매키교수(조지타운대학 언어학과)는 이중언어를 사용하는 아이들이 한 언어만을 사용하는 아이들에 비해 갖는 이점중 하나가 인지적인 창의력이다. 즉, 아이들은 외국어를 받아들일 능력을 갖추고 있다는것이 실험으로 입증되었다. 또한 아이들은 단어보다는 비단어에 더 집중하는 것을 볼수 있었다. 즉 둘이상의 언어를 사용하는 아이들은 다른분화권의 사람들을 보다 더잘 이해하고 받아드린다.또한가지 이점은 창사회성이다.
앨리슨매키교수(조지타운대학 언어학과)는 이중언어를 사용하는 아이들이 한 언어만을 사용하는 아이들에 비해 갖는 이점중 하나가 인지적인 창의력이다.라고 말씀하신다.
제1부 아이는 어떻게 말을 배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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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예니콤시안교수(메릴랜드대학 언어학과)는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데 민감한 시기가 있는지를 연구하신분으로 문장능력과 어휘력은 나이와 상관없이 누가더 많이 공부했느냐에 달려있었다. 즉 둘이상의 언어를 사용하는 아이들은 다른분화권의 사람들을 보다 더잘 이해하고 받아드린다.   6개월 아이의 듣기 능력을 실험해본 결과 아이들은  L과 R발음을 분명히 구분할 수 있었다. 즉, 아이들은 외국어를 받아들일 능력을 갖추고 있다는것이 실험으로 입증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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