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뢰의 속도 스티븐m.r코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6:34본문
Download : 신뢰의 속도 스티븐mr코비.hwp
스티븐 코비의 아들도 스티븐 코비, 스티븐 코비의 아버지도 스티븐 코비... 이건 완전 대머리 여가수 수준이다. 고객이든, 직원이든 약속시간을 잘 지키지 않고, 직원들의 시간을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그분..그런 분이 하나님과의 약속을 잘 지킨다고 해서 그분이 기뻐하실지 잘 모르겠다. 그 작품에서 비슷한 대사가 등장한다. 일정한 요건을 갖추기만 한다면 신뢰를 줄 수 있고, 이를 통해 신뢰관계를 쌓아갈 수 있다고 한다.
신뢰의 속도 스티븐m.r코비
순서
[] 신뢰의 속도 스티븐m.r코비
신뢰의 속도, 스티븐, 독후감,서평,감상문
신뢰의 속도 스티븐m.r코비
Download : 신뢰의 속도 스티븐mr코비.hwp( 72 )
설명





스티븐 코비의 책이라 해서 머리말을 읽어보니 우리가 알던 그 코비가 아니었다. 샬롬~ 으로 처음 하는 그 쪽지에서 그는 항상 섬김이 CEO를 자처한다. 늘 많은 책을 읽는 분이니, 언젠가는 이 책도 읽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그의 아들이다. 매일 아침 그 고객분은 자기 회사 직원들에게 단체메일을 보낸다. 뜻하지 않게도 요즘 나의 골머리를 썩이던 한 고객의 현재 상황과 너무도 같아서 그 분에게 이 책을 추천하고 싶다. 예를 들어, 약속을 잘 지킨다거나 성과를 내는 일은 상대방이 나를 신뢰하게 할 수 있는 일이다.. ) 한 가지 구분 가능한 것은 미들 네임이 M.R이 아들이라는 점이다. 우리는 늘 신뢰는 받는 것이라고만 알고 있다아 그런데 이 책에서는 아니라고 한다. 말과 행동이 너무도 다르다는 것이 그 이유이다. 그러나 일부 직원들은 그의 문자메시지를 스팸처리해놓는다. 여하튼.. 프랭클린코비사를 이끌고 있고, 그 아버지와 같은 길을 걷고 있다는 점에서 부전자전이라 생각하고 책을 들었다. 톰의 아버지는 톰이고, 톰은 다른 톰과 결혼(?) 했고, 톰이 결혼한 톰의 아버지도 톰이고, 그 톰의 형도 톰이고.. 뭐 이런 식이다. 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리는 것을 감사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자신만 못한 손을 가졌다고 타박만 하는 상황에서는 그 어떤 사람에게서도 베스트를 이끌어낼 수가 없다.. (참고 : 이오네스코라는 프랑스의 극작가가 1950년대에 발표한 희곡인데, 언어의 부조리를 설명(explanation)한 작품이다. 잘못에 대해 인정하고 사과한다거나, 상대방의 피해를 만회하려는 행동 역시 신뢰를 받게 할 수 있는 행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