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체 文化(문화) 分析(분석) ...농심의 기업文化(문화)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21:54본문
Download : 기업체 문화 분석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hwp
그러나 농심은 과거의 성공에 연연해하지 않고, 21 세계 초일류기업을 꿈꾸며 未來를 준비하고 있다
이에 따라 1990년대 중반부터 3대 혁신해결해야할문제 즉 비전경영, 프로세스 혁신 및 정보화, 인사제도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였다. 이러한 혁신을 위한 사전준비와 비관련 산업분야에 한눈을 팔지 않는 초점경영 때문에 과거 IMF의 한파에도 전혀 흔들리지 않고 오히려 성장할 수 있었다.
다음의 글은 신준호 회장의 회고록중에 있는 글로…(To be continued )
농심기업文化(문화)
농심기업문화 , 기업체 문화 분석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기업체 문화 분석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hwp( 78 )
,경영경제,레포트
기업체 文化(문화) 分析(분석) ...농심의 기업文化(문화)에 대하여
다. 이러한 foundation(창업)자의 정신이 지금까지 농심의 기업文化를 더욱 굳건히 하도록 하고 있는 것이다.”라고 항상 주장 했던 것이다.
“라면과 스낵을 이왕 처음 했으면 이것으로 승부를 걸자, 국내시장이 작으면 전세계를 나가자, 거기에더 얼마든지 큰 시장이 있다 이것이 우리가 나갈 길이다.
설명
1 농심기업文化의 전반적 분석
농심의 역사(歷史)는 우수한 상품력을 기본으로 하는 끊임없는 혁신의 과정이었다.
1) foundation(창업)자 정신
농심의 foundation(창업)주인 신춘호 회장은 우리나라 기업들은 조금만 커지면 재벌이 되기 위해 이산업, 저 산업에 마구 뛰어들어 재벌놀이를 하고 있다면서 경쟁력과 내실이 없이 외형만 부풀린 재벌구조를 항상 비판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