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성공事例(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6:00본문
Download : 미샤 성공사례 분석.ppt
[경영학]미샤성공事例(사례)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미샤 성공事例(사례) 분석
화장품 회사인 미샤의 마케팅 성공책략을 분석하였습니다.[경영학]미샤성공사례분석 , 미샤 성공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1. 선정 동기
2. 국내 화장품 시장 現況(현황)
3. 회사 introduction
4. STP
5. 4P
6. SWOT analysis
7. 경쟁사 analysis
8. conclusion(결론)
2000년 :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여성포탈사이트 ‘뷰티넷’ 운영 처음
2001년 : 뷰티넷에서 ‘미샤(MISSHA)’ 온 라인 판매처음
입스(IPSE)브랜드 매각
2002년 : 미샤 전문 매장 1호 점 오픈(이대 앞)
2003년 : (주)에이블 C&C 사명변경
동원foundation(창업)투자 15억 투자유치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2004년 : 미샤 전문매장 254개점 오픈
미샤 해외 1호점(시드니), 해외 2호점(싱가폴),
해외 3호점(홍콩) 오픈
미샤매출 1,100억원 달성
2005년 : 코스닥시장 거래개시
미샤 멤버쉽카드 회원 170만명
뷰티넷 210만 회원
해외 뉴욕 매장 오픈
❑ 화장품 시장의 변화
1.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 제품의 다양화
R…(省略)
Download : 미샤 성공사례 분석.ppt( 34 )
설명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화장품 회사인 미샤의 마케팅 성공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