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未來(미래)파,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未來(미래)파,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8

未來(미래)파,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4:28

본문




Download : 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배경2
그러나
(시장 점유율의 變化)
_SLIDE_5_
CMN, 조선, 네이버블로그참조
10
20
30
40
헤라
보닌
미래파
기타
2008년
2xxx년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새로운 남성 화장품 헤라 옴므, 라네즈 옴므의 출시로
자사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의 주류에서 밀려났다
강력…(생략(省略))



未來(미래)파,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래파 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未來(미래)파,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미래파,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Download : 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1 )


_SLIDE_1_
미래파
-Renaming project-

_SLIDE_2_
목차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analysis
② 자사analysis
③ 제품 analysis
④ 경쟁사 analysis
⑤ 소비자 analysis
⑥ SWOT analysis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_SLIDE_3_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美 來 pa
아버지의 아름다움이 곧 올 것이다. 미래파는 처음에 조인성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여 젊은 남성들에게 어필하였으며, 남성화장품 모델로 최초로 중년남성 백윤식을 기용하여 젊은 세대는 물론 중년까지 타겟화하였다.

중년 남성 화장품의 실 구매자인 중년 여성과 자녀를 타겟으로 한 네임
미래파란
(아름다울 미)
(올 래)
(Papa)
의미 연상의 어려움
제품 부각면에 용이하지 않은 네이밍

제품을 characteristic(특성)을 잘 알릴수 있는 差別적인 brand name 필요

배경1
_SLIDE_4_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98년 출시 이후에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남성소비자들에게 받으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었다.

중년 남성 화장품의 실 구매자인 중년 여성과 자녀를 타겟으로 한 ...

_SLIDE_1_
미래파
-Renaming project-

_SLIDE_2_
목차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analysis
② 자사analysis
③ 제품 analysis
④ 경쟁사 analysis
⑤ 소비자 analysis
⑥ SWOT analysis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_SLIDE_3_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美 來 pa
아버지의 아름다움이 곧 올 것이다.
전체 41,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