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의사결정과정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의사결정과정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8

의사결정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2:36

본문




Download : 의사결정과정.hwp






3…(To be continued )
설명



의사결정 과定義(정이) 구매촉진, 포지셔닝 등등에 관해서 설명(explanation)하고있따
의사결정과정_hwp_01.gif 의사결정과정_hwp_02.gif 의사결정과정_hwp_03.gif 의사결정과정_hwp_04.gif 의사결정과정_hwp_05.gif 의사결정과정_hwp_06.gif


다.
③ 경험적 원천 - 직접 써보거나 시험조작을 할 기회가 적었으나, 일부 은행사 이트에서는 월 납입액과 가입기간을 입력하면 만기원금과 이자를 계산해 주는 서비스가 제공되어졌다.

4)정보의 원천
① 기업제공원천 -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TV광고나 잡지 광고가 적어서, 주로 점포 내 정보를 이용하였다. 은행을 방문하여 판매원에게 물어보거나 팜플렛을 가져오거나, 은행 인터넷(Internet) 사이트 방문을 통해 정보를 획득했다.,경영경제,레포트

의사결정과정
의사결정 과정의 구매촉진, 포지셔닝 등등에 관해서 설명하고있다.
② 개인적 원천 - 주택청약상품가입 경험이 있는 어머니와 현재 청약상품에 가 입되어 있는 친구한테 물어보았다.의사결정과정 , 의사결정과정경영경제레포트 ,



의사결정과정

Download : 의사결정과정.hwp( 30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목 차

1. 문제 인식 --------------------------------- 2
2. 정보탐색 ---------------------------------- 3
1) 외적탐색정도의 결정요인 - 3
2) 정보탐색 내용 - 4
3) 정보탐색의 방식 -5
4) 정보의 원천 -5

3. 구매 전 대안평가 --------------------------- 5
1) 제품 군 간의 비교 · 평가 - 5
2) 한 제품군 내의 상표간의 비교 평가 - 6

4. 구매 ------------------------------------- 7
1) 특정 상표에 대한 구매결정 - 7
2) 점포의 선택 - 7
3) 점포 내 에서의 쇼핑과정 - 7

5. 구매 후 행동 ------------------------------ 8

※ 고관여 제품에 따른 marketing strategy ----------------- 10
1) 광고 - 10
2) 제품 포지셔닝 - 11
3) 구매촉진 - 11

※ 조원들의 기여도 ----------------------------------- 11

3) 정보탐색의 방식
소비자가 여러 개의 상표대안들을 한 자리에 놓고 각 속성에 관한 정보를 획득할 때 정보탐색을 하는 방식으로는 상표별 처리, 속성별 처리, 혼합형 처리가 있다 상표별 처리 방식으로 정보탐색을 하였는데, 은행별/상품별로 정보탐색을 하였다.
④ 중립적 원천 - 경제신문을 활용하였다.
전체 41,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