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성의 `민들레 성서이야기`를 읽으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6:23본문
Download : 김재성의 `민들레 성서이야기`를 읽으며.hwp
안경점에 안경을 맞추러 가게되면 우선 시력검사를 하게 된다된다. 저마다 나름대로 타당한 理論(이론)을 제안하였고, 간과해서는 안 될 눈길을 열어주었다. 이때 렌즈걸이 안경(정확한 명칭을 몰라서 내 나름대로 붙여본 이름)을 쓰고, 이것저것 렌즈를 걸어보면서 비교적 정확하고 분명하며 밝고 시원한 렌즈를 선택하게 된다된다. 밝고 시원하고 또렷하게 볼 수 있는 렌즈를 골라 보는 일이 중요하다고 본다. 자기 눈에 시원하고 부드러우며 밝고 또렷한 안경 렌즈를 택하여 새롭게 써보는 안경은 정말 고맙고 그렇게 좋을 수가 없다. 그런 과정을 거쳐서 안경을 맞추게 된다된다.
김재성의 `민들레 성서이야기` 책을 받고 살펴보면서 다가오는 인상과 느낌대로 주섬주섬 이렇게 저렇게 떠오른 생각들을 정리한 글입니다.
목회자로서 목회하는 과정을 통해 깨닫고 얻게 되는 conclusion(결론)은 성서는 성서로 보고, 목회적으로 읽는 일의 중요성이다. 성서문자주의, 역싸비평, 문학비평, 정경비평, 사회경제적 비평, 정치적 비평, 서술적 비평, 독자反應비평, 신학적 비평 등등... 그 동안 여러 가지 많은 理論(이론)과 경향이 우리들을 휩쓸었다. 그 다음에 시력에 맞는 안경을 맞추기 위해 렌즈를 고르게 된다된다. 목회적으로 성서를 본다는 것은 무엇인가? 하나님의 백성으로서의 교인들을 하나님 나라에로 바르게 인도하고 양육하고 …(투비컨티뉴드 )
,감상서평,레포트
순서
김재성의 `민들레 성서이야기`를 읽으며
김재성의 `민들레 성서이야기` 책을 받고 살펴보면서 다가오는 인상과 느낌대로 주섬주섬 이렇게 저렇게 떠오른 생각들을 정리(arrangement)한 글입니다.
성서를 읽은후 성찰하는 데도 `좋은 안경`을 써야 한다. , 김재성의 `민들레 성서이야기`를 읽으며감상서평레포트 ,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김재성의 `민들레 성서이야기`를 읽으며.hwp( 8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