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학습자 중심의 열린교육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학습자 중심의 열린교육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8

학습자 중심의 열린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03:02

본문




Download : 학습자 중심의 열린교육.hwp




교사는 학생을 좋아하고 줄 무엇이 있고 함께 살고 대화를 하면서 진리를 탐구하는 친구요 동반자입니다. 우리는 자격중이 있는 이만이 교사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외국 종묘회사가 씨앗 공급을 독점하고 씨앗에 유전자 전환을 하면 국민 건강과 environment(환경) 에 엄청난 위협이 되기 때문에 우리가 할 수 있는 토종 종자를 확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저희 학교에서는 서무과 직원은 따로 두지 않고 교사들이 분담합니다. 교사 정원을 채우고도 자격증 없는 이는 쓸 수 없다고 하여 스탠포드대학을 나온 영어회화 교사도 돌려보내야 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어떤 농대 출신도 주름투성이 농민만큼 농사를 잘 지을 수 없습니다. 학생의 자기 실현을 돕기 위해서는 자격 교사의 테두리를 넘어 더 넓게 그들에게 effect(영향) 을 주는 사람들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자격증이 없으면 아인슈타인이라도 소용이 없단 말이오`
단호하게 이런 말도 들었습니다. 기능사는 취업 목적만이 아니라 종자기능사를 되도록 많이 보게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교사 정원을 채운 뒤엔 지역인사, 학부모, 밥해 주는 엄마, 학생들에게 줄 무엇이 있으면 모두 교직원으로 생각합니다. 비농업계 취학 학생과 구분해서 농업과목을 선택과목으로 10% 늘여 그 시간에 첫째 기능사 시험을 보게 하고 나머지 시간은 지역 전문가가 와서 특강을 합니다. 교사를 구하기도 어렵지만 교육청에서는 자격증 있는 이만 교사로 인정하였기 때문입니다. 토종 씨앗기술을 포함해 지렁이농사, BM(미생물 정화), IPM (천적 이용 농업) 미생물 分析(분석), 조경, 조화, 시설원예, 오리농법, …(省略)



학습자 중심의 열린교육



Download : 학습자 중심의 열린교육.hwp( 40 )


학습자%20중심의%20열린교육_hwp_01.gif 학습자%20중심의%20열린교육_hwp_02.gif 학습자%20중심의%20열린교육_hwp_03.gif 학습자%20중심의%20열린교육_hwp_04.gif 학습자%20중심의%20열린교육_hwp_05.gif 학습자%20중심의%20열린교육_hwp_06.gif

설명
,사범교육,레포트


지금은 비교적 그렇지 않지만 예전에는 교사 채용 때 고심을 했습니다. 물론 자격증 가진 교사가 필요하지 않다는 말이 아닙니다. 지식이 있는 이가 교사라면 한 장에 몇 만 원짜리 백과사전을 담은 디스켓이 더 나을 것입니다. 또 지역분이 와서 훌륭한 강의를 해줍니다.




4. 열린 교사
지금은 비교적 그렇지 않지만 예전에는 교사 채용 때 고심을 했습니다. 교사를 구하기도 어렵지만 교육청에서는 자격증 있는 ... , 학습자 중심의 열린교육사범교육레포트 ,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다. 어린이를 사랑하는 어머니는 자격증이 없어도 육아에 대하여는 그녀를 능가할 교사가 없습니다. 교사를 구하기도 어렵지만 교육청에서는 자격증 있는 ...


4. 열린 교사
4. 열린 교사 지금은 비교적 그렇지 않지만 예전에는 교사 채용 때 고심을 했습니다.
전체 41,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