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영토 마케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3:33본문
Download : 민들레영토 마케팅분석.ppt
① 민들레영토란 무엇인가?
카페이름은 민들레 홀씨가 240KM를 날아간다는 데서 착안,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에 자유를 찾아
유랑한 길이 240KM라 하여 기독교 文化를 전파한다는 뜻에서 지어졌다.
민들레영토,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민들레영토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②이름의 유래(由來)
1994년 4월 10평 남짓한 양장점(長點) 부지에 신촌 본점을 설립
1997년 9월 고대 민들레 영토 오픈
1998년 12월 대학로 민들레영토 오픈
19…(drop)
Download : 민들레영토 마케팅분석.ppt( 12 )
민들레영토 마케팅analysis(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Marketing Management
Module Ⅲ.STP Strategy
분석기업 : 민들레영토
목 차
Ⅰ. 서론
1. 민들레영토가 걸어온 길
(1) 민들레영토 intro / 선정이유
2. 민들레영토 설문조사
(1) 설문조사 / 결과분석
Ⅱ. 본론
1. 시장 및 환경분석
(1) 커피/외식 시장 분석
(2) 수요분석
(3) 사회 文化적 환경
2. 민들레 영토 SWOT분석
(1) Stren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민들레영토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민들레영토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5. 정리(arrangement)
Ⅲ. conclusion
Ⅰ. 서 론
1.민들레영토가 걸어온 길
민들레영토는 1994년 4월 신촌의 한 모퉁이에서 10평짜리 카페로 처음 처음 되어 서울 지역 대학가로
프랜차이즈로 자리잡고 있는 찻집 형태의 대중文化 공간이다. , 민들레영토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민들레영토 마케팅분석
설명
민들레영토 마케팅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