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 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09:11본문
Download : 노스 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등산복의 구매 결정 요인과 선호도에 대한조사<노스 페이스를 중심으로>
_SLIDE_2_
목차
1. 서 론
1) 연구의 당위성
2) 연구의 목적
3) 연구 대상
2. 본 론
1) 외부environment analysis(분석)
2) 노스페이스 기업introduction
3. 설문지 analysis(분석) 결과
4. 결 론
5. 제 언
6. 참 고 문 헌
-1-
_SLIDE_3_
1. 서 론
1) 연구의 당위성
가. 現況
-. 국내 등산용품 시장의 외형 확대
-. 등산용품 소비의 지속적 성장
나. assignment
-. 시장 포화 상태인 등산복 시장에서 경쟁력 확보
(소비자 만족도 향상)
-. 등산복 구매에 수반되는 소비자 행동 속성 파악
-. 소비자의 등산복 구매 결정에 影響을 미치는 요인 도출
(등산용품 개발, marketing 전술 수립시 기초자료(data) 활용)
-2-
_SLIDE_4_
2) 연구의 목적
-. 소비자의 행동 속성 파악, 구매 결정 요인 analysis(분석)
등산복 시장에 관한 기초자료(data) 제시
-3-
3) 조사계획
-. 조사방법 : 설문조사
-. 조사 대상(모집단) : 10대,20대,30대,40대,50대 이상 일반인
※ 설문조사 개요
-. 설문은 등산객 100명 대상
-. 정확한 등산객에 대한 조사는 실제 등산을 하며 수행
-. 상대적으로 등산인구가 많은 주말선택
서울 ? 관악산, 수원 - 광교산
_SLIDE_5_
3) 조사계획(계속)
-. 자료(data)처리 과정
1. 설문조사
2. 자료(data) 수치화
3. 엑셀(Microsoft Excel 2007) 맵핑
4. 자료(data) analysis(분석)
-4-
_SLIDE_6_
2. 본론
Ⅰ.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1) 의류업계 시장analysis(분석)
① 경기침체
② 소비 심리, 2007년 이후에 본격적인 회복
…(To be continued )
노스 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노스,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Download : 노스 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9 )
노스 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노스 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노스 페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노스 페이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