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2021] 소매상 마케팅strategy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2021] 소매상 마케팅strategy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8

[2021] 소매상 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3:44

본문




Download : 소매상 마케팅전략.hwp







Download : 소매상 마케팅전략.hwp( 69 )


소매상 마케팅strategy


소매점marketing 전략(戰略) 수립의 두 단계
1) 소비자 기대
2) 소매점포의 STP 전략(戰略)



소매점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수준 다양화-> 소매점의 경쟁전략(戰略) 치열
-전체 시장 중 자사가 가장 큰 경쟁우위를 제공할 수 있는 세분시장을 표적시장선정
그 세분 시장내 소비자들을 경쟁자보다 더 만족시키기 위한 소매 점포믹스 개발하는 마 케팅 전략(戰略) 적 접근요구

소매점marketing 전략(戰略) 수립의 두 단계

-소비자의 기대수준(소매점에서 어떤 효용을 얻기를 기대하는가?)을 파악하는 과정
-파악된 소비자의 기대수준을 충족시키기 위한 소매상 marketing 믹스(소매업자들이 서비스제 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marketing 믹스요소는 ?)를 결정하는 과정으로 구성

1) 소비자 기대
(1) 입지와 시간편리성
시간압박에서 벗어나려고 시간절약요구->가까운 입지와 편리한 시간에 쇼핑요구
-입지보다는 여행시간이 더 중요
-입지는 소비자特性(특성)에 의하여 effect(영향) (쇼핑시간이 적은 소비자는 접근성이 좋은 곳 선호)
-자동차의 주차시설유무와 편리성도 고객유치의 주요 조건임
(2) 점포분위기
점포 나름대로의 포근한 느낌 또는 분위기 보유(편안하고 쾌적한 느낌의 점포선호)
점포분위기는 상품구색, 조명, 장식, 점포구조, 음악의 종류등에 의해 effect(영향) 받…(To be continued )
소매상
소매상 마케팅 전략 수립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순서


소매상 마케팅 strategy 수립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소매상 , 소매상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소매상%20마케팅전략_hwp_01.gif 소매상%20마케팅전략_hwp_02.gif 소매상%20마케팅전략_hwp_03.gif 소매상%20마케팅전략_hwp_04.gif 소매상%20마케팅전략_hwp_05.gif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41,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