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담배에 관한 marketing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담배에 관한 marketing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8

담배에 관한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2:20

본문




Download : 담배에 관한 마케팅.pptx





설명






Download : 담배에 관한 마케팅.pptx( 19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담배에 관한 marketing

담배에 관한 마케팅 , 담배에 관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담배 마케팅

담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1.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2.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3.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4.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5.gif 담배에%20관한%20마케팅_pptx_06.gif



_SLIDE_1_
Thank you for smoking
_SLIDE_2_
CONTENTS

부정적 인식
마케팅의 목적
관련기업의 마케팅전술
향후 방향 및 conclusion

_SLIDE_3_
1.부정적 環境
① 담 배








1Day= 1200명 사망
② 법적 규제
=국민건강증진법시행령-제14조
③ 사람들의 보건의식
④ 세계적 금연운동
=담배규제기본협약
(FCTC:Framework Convention on Tobacco Control)








_SLIDE_4_
1.부정적 環境
※ 금연포스터

















이러한 環境은 담배시장을 감소시키는 위험요소
_SLIDE_5_
2.마케팅의 목적

부정적 이미지






















① 잠재된 고객 발굴
② 고객서비스 제고
③ 이익 극대화

_SLIDE_6_
3.마케팅 전술 instance(사례)
①KT&G




















1)기업 introduction
KOREA TOMORROW & GLOBAL
?한국의 future 그리고 세계화 future 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KT&G의 비전과 도전의식을 의미한다.
신규사명
표현형태 : KT&G
한글 명 : 주식회사 케이티엔지
영문 명 : KT&G CORPORATION


_SLIDE_7_
3.마케팅 전술 instance(사례)
①KT&G




















3) KT&G 결점

⑴담배 제조업체로서의 부정적 이미지

⑵외국산담배시장 증가, 전반적 시장 규모 축소

2) 기업 目標(목표)
⑴ 단기적
KT&G 아이덴티티 구축을 통한 인지도를 제고하고 이미지를 강화 함으로써 기업브랜드를 구축
⑵ 장기적
…(skip)




담배에 관한 marketing
다.
전체 41,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