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8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10:04

본문




Download :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원추세포에는 빨간색 계열을 보는 장파장 세포인 로우세포, 노란색 계열을 보는 중파장 세포인 감마세포, 그리고 파란색 계열을 보는 단

파장 세포인 베타세포가 있다아 정상인의 경우 이들의 분포 비율은 40 : 20 : 1로 알려져 있다아 빨간색 계열...

_SLIDE_1_

`한국의 빨간색 라면,
그 비밀은 `
_SLIDE_2_
2
_SLIDE_3_
현 라면시장 실태 analysis
3
_SLIDE_4_
현 라면시장 실태 analysis 2
4
_SLIDE_5_
그 외 라면들
5
_SLIDE_6_
6
_SLIDE_7_
1-1 난색 자체의 속성 - 눈에 잘 띄는 색, 빨강.
우리 눈의 시세포는 물체의 자세한 모양과 색을 판단하는 원추세포, 그리고 명암을 인지하는 간상세포로 구성되어 있다아 어떤 물체가 우리 시야에 들어와 망막에 상이 맺히면 이 두 세포가 反應(반응)을 함으로서 빛의 자극을 신호로 變化시켜 뇌에서 사물을 인식하게 한다.
_SLIDE_1_

`한국의 빨간색 라면,
그 비밀은 `
_SLIDE_2_
2
_SLIDE_3_
현 라면시장 실태 analysis
3
_SLIDE_4_
현 라면시장 실태 analysis 2
4
_SLIDE_5_
그 외 라면들
5
_SLIDE_6_
6
_SLIDE_7_
1-1 난색 자체의 속성 - 눈에 잘 띄는 색, 빨강.
우리 눈의 시세포는 물체의 자세한 모양과 색을 판단하는 원추세포, 그리고 명암을 인지하는 간상세포로 구성되어 있다아 어떤 물체가 우리 시야에 들어와 망막에 상이 맺히면 이 두 세포가 反應(반응)을 함으로서 빛의 자극을 신호로 變化시켜 뇌에서 사물을 인식하게 한다.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색채학 칼라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2 )





설명
색채학,칼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원추세포에는 빨간색 계열을 보는 장파장 세포인 로우세포, 노란색 계열을 보는 중파장 세포인 감마세포, 그리고 파란색 계열을 보는 단

파장 세포인 베타세포가 있다아 정상인의 경우 이들의 분포 비율은 40 : 20 : 1로 알려져 있다아 빨간색 계열의 색이 눈에 가장 잘 띄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출처- 과학동아
7

_SLIDE_8_
1-1 난색 자체의 속성 - 눈에 잘 띄는 색, 빨강.
빨간색의 이미지: 정열,사랑,식욕,저렴함,대중적이미지
눈에 잘 띄고 남녀 노소를 가리지 않으나 쉽게 식상할 수 있다아

8
_SLIDE_9_
1-2 난색 자체의 속성 - 식욕을 돋구는 색 ` 난색 `

색상이 소비자의 인식과 감정에 influence을 미친다는 연구결과가 검증되면서 색상을 전략(戰略) 적으로 활용하는 marketing 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아 오렌지색은 식욕을 돋우는 컬러로 흔히 식품포장에 사용되는데, 라면 봉지는 모두 오렌지색 포장지를 사용하는 것은 그 사례(instance)이고, 노란색은 주위를 따뜻하고 즐거운 느낌을 주는 색상으로 필름의 노란색 패키지가 그런 예이며, 녹색은 풍부함, 차분한 느낌을 주는데 사이다와 같은 청량음료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이 그 사례(instance)이다.
전체 41,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