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현대백화점 기업실태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전략(戰略) 事例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현대백화점 기업실태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전략(戰略) 事例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8

현대백화점 기업실태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전략(戰略) 事例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6:19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hwp




현대백화점 기업실태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전략(戰略) 事例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Download :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hwp( 91 )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경영경제레포트 , 현대백화점 기업현황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 경영전략 사례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순서



현대백화점 기업전술 케이스연구
CONTENTS

1. 현대백화점 기업개요

2. 현대백화점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3. 고객만족 경영전술

4. CRM marketing 전술
(1) CRMmarketing 추진배경
(2) CRMmarketing 전술내용
(3) 도입효능analysis(분석)

5. 내부marketing 전술

6. VIP marketing 전술

7. 고급화전술

8. 결론 및 향후시사점연구

1. 현대백화점 기업개요
회사명
주식회사 현대백화점 ( Hyundai Department Store Co.,Ltd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456 (135-110)
대표이사
회장 : 정몽근 (鄭夢根, Chung Mong-keun)
사장 : 이병규 (李丙圭, Lee Byung-kyu)
설립일
1971년 6월 15일
상장일
1989년 8월 22일
현대 계열분리
1999년 4월...


현대백화점 기업전술 케이스연구
CONTENTS

1. 현대백화점 기업개요

2. 현대백화점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3. 고객만족 경영전술

4. CRM marketing 전술
(1) CRMmarketing 추진배경
(2) CRMmarketing 전술내용
(3) 도입효능analysis(분석)

5. 내부marketing 전술

6. VIP marketing 전술

7. 고급화전술

8. 결론 및 향후시사점연구

1. 현대백화점 기업개요
회사명
주식회사 현대백화점 ( Hyundai Department Store Co.,Ltd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456 (135-110)
대표이사
회장 : 정몽근 (鄭夢根, Chung Mong-keun)
사장 : 이병규 (李丙圭, Lee Byung-kyu)
설립일
1971년 6월 15일
상장일
1989년 8월 22일
현대 계열분리
1999년 4월 1일
결산일
매년 12월 31일
자본금
1,378억원
발행주식주
보통주 27,568,000주 (액면가 5,000원)
종업원수
17,376명 (정규직사원: 5,304명. 협력사 사원 : 12,072명)
관계사
한무쇼핑(주), (주)현대쇼핑, (주)현대DSF,
(주)e-현대백화점 (주)한국물류, (주)현대 지-네트,
(주)USFI, (주)울산방송, (주)호텔현대


2. 현대백화점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1) 우수한 매장 입지
현대백화점 점포 13개는 다른 백화점과 달리 우수한 상권에 입지하고 있다 압구정 본점과 수탁 경영 중인 무역센터점, 목동점 등 주력 점포들이 서울 강남권 등 핵심지역을 배후상권으로 하고 있고 지방 점포들 역시 대구와 부산, 울산 등 소비여력이 높은 상권에 몰려있다

2) 고급화 이미지
현대백화점은 고가, 고품질의 제품을 판매하는 고급매장들을 입점시켜 고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른…(투비컨티뉴드 )



현대백화점 기업실태과 SWOT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경영전략(戰略) 事例연구 현대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설명


현대백화점,기업현황과,SWOT분석,현대백화점,마케팅,경영전략,사례연구,현대백화점,향후시사점연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현대백화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20현대백화점%20마케팅,경영전략%20사례연구%20현대백화점%20향후시사점연구_hwp_01.gif 현대백화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20현대백화점%20마케팅,경영전략%20사례연구%20현대백화점%20향후시사점연구_hwp_02.gif 현대백화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20현대백화점%20마케팅,경영전략%20사례연구%20현대백화점%20향후시사점연구_hwp_03.gif 현대백화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20현대백화점%20마케팅,경영전략%20사례연구%20현대백화점%20향후시사점연구_hwp_04.gif 현대백화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20현대백화점%20마케팅,경영전략%20사례연구%20현대백화점%20향후시사점연구_hwp_05.gif 현대백화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20현대백화점%20마케팅,경영전략%20사례연구%20현대백화점%20향후시사점연구_hwp_06.gif
다.
전체 41,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