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국순당 마케팅 4P,SWOT분석,마케팅전술제안및 나의意見(의견)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국순당 마케팅 4P,SWOT분석,마케팅전술제안및 나의意見(의견)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8

국순당 마케팅 4P,SWOT분석,마케팅전술제안및 나의意見(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1:39

본문




Download : 국순당 마케팅 4P,SWOT분석,마케팅전략제안및 나의의견.hwp




또 업계 최초 10도씨 이하 냉장유통을 실현해 이를 통해 막걸리의 전국적 유통이 가능해졌다.

높은 기술력

기존에 막걸리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생막걸리와 살균 막걸리로 나뉘었다. 그리고 생산 직후부터 냉…(생략(省略))


설명
순서


다. 각기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할 수 있다

다양한 용기
위에서 언급했듯이 국순당 막걸리는 총 7가지 제품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기 용기가 다르다. 국순당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고, 2008년 발효제어억제기술을 개발해 특허를 받았다. 페트병, 유리병, 캔, 고급스러운 도자기등 매우 다양해서 제각기 다른 용도에 쓰일 수 있다 특히 캔은 1년 이상 보존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소비자들의 호응이 매우 높다. 유산균이 살아있는 생막걸리는 유통기한이 일주일밖에 되지 않고, 살균 막걸리는 유통기한이 길어지긴 했지만, 톡 쏘는 탄산 맛이 없어졌다.




국순당%20마케팅%204P,SWOT분석,마케팅전략제안및%20나의의견_hwp_01.gif 국순당%20마케팅%204P,SWOT분석,마케팅전략제안및%20나의의견_hwp_02.gif 국순당%20마케팅%204P,SWOT분석,마케팅전략제안및%20나의의견_hwp_03.gif 국순당%20마케팅%204P,SWOT분석,마케팅전략제안및%20나의의견_hwp_04.gif 국순당%20마케팅%204P,SWOT분석,마케팅전략제안및%20나의의견_hwp_05.gif 국순당%20마케팅%204P,SWOT분석,마케팅전략제안및%20나의의견_hwp_06.gif

국순당 마케팅 4P,SWOT분석,마케팅전략제안및 나의의견 , 국순당 마케팅 4P,SWOT분석,마케팅전략제안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마케팅 P SWOT 마케팅전략제안 나의의견

국순당 마케팅 4P,SWOT분석,마케팅전술제안및 나의意見(의견)



국순당,마케팅,P,SWOT,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국순당 마케팅 4P,SWOT분석,마케팅전술제안및 나의意見(의견)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순당 마케팅 4P,SWOT분석,마케팅전략제안및 나의의견.hwp( 53 )





국순당 막걸리 marketing





























1. 국순당 SWOT 分析

Strengths

-다양한 제품 라인
-다양한 용기
-발효제어기술 보유
-뛰어난 유통망
Weaknesses

-막걸리에 대한 편견
-낮은 주류 시長點유율
-예상보다 낮은 시장성장률
Opportunities

-웰빙 트렌드
-FTA 확산 그리고 한식의 세계화 바람
-한류 열풍

Threats

-높은 소주-맥주 선호율
-치열한 막걸리 시장




1)Strengths
다양한 제품라인
국순당 막걸리는 총 7가지 제품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쌀로 빚은 우국생, 국순당 생막걸리, 국순당 쌀막걸리, 미몽, 자연담은, 이화주, 햅쌀로 빚은 첫술, 총 7가지로 구성되어있다 7가지 모두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다. 부패를 유발하는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막고 효모의 활성을 조절해 생 막걸리의 유통기한을 30일로 획기적으로 늘린 것이다.
전체 41,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