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경영] 네트워크 marketing (Network marketing)의 問題點 및 발전方案에 관한 고찰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경영] 네트워크 marketing (Network marketing)의 問題點 및 발전方案에 관한 고찰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8

[경영] 네트워크 marketing (Network marketing)의 問題點 및 발전方案에 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5 02:21

본문




Download :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hwp




2.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의 실태 18
(2) 네트워크 마케팅의 장ㆍ단점 8
Ⅳ. 네트워크 마케팅의 문제가되는점 및 발전방안(方案) 21

<그림 2> 할인점 유통방식 4
(2) 회원 교육과 검증제도의 개선 23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1_.gif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2_.gif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3_.gif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4_.gif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5_.gif
1. 네트워크 마케팅의 槪念 3
1. 연구의 목적 1
(1) 미국 16
(2)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차이점 13
(1)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장과정 18


(5) 보상플랜체계의 재정비 24
1) 직접판매 방식 7
(1) 제품(products) 14

<표 1> 네트워크 마케팅의 역사 6
목 차
(1) 선진 경영기법의 개발과 기업의 대형화 23
4) 마케팅 4P책략의 미비 21

5.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비교 11
2. 연구의 방법 1
Ⅲ. 네트워크 마케팅의 국내외 실태 16

서지사항 29
2) 경영노하우의 부족 21
<그림 3> 홈쇼핑 유통방식 4

1. 외국의 네트워크 마케팅 16
(2) 일본 17
(1) 기업 측면 21
(3) 政府(정부) 및 행정당국 측면 22
4) 지참ㆍ배달판매 7
2) 무점포 판매에 의한 방문판매 방식 7
(8) 관리감독의 공정화와 관리전문가 양성 26
6) 성좌형 紹介(소개)방식 8


(7) 전자상거래를 통한 활성화 25
(4) 국내업체들의 협업체제를 통한 국내시장의 방어 24
표 목차
(2)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의 실태 19





(6) 마케팅 4P책략의 활성화 25
(2) 유통 측면 22
[경영] 네트워크 marketing (Network marketing)의 問題點 및 발전方案에 관한 고찰
Ⅱ. 네트워크 마케팅의 理論적 고찰 3
<그림 4> 네트워크마케팅 유통방식 4
(2) 가격(price) 15
3) 자기 판매인 동시에 대리판매 7
5) 紹介(소개)ㆍ계속성판매 8
<그림 1> 일반적인 유통방식 3

설명

(3) 기업윤리의 확립을 통한 소비자 부정적 인식 불식 23
<표 3>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법률적인 차이점 13
Ⅴ. 結論 27

네트워크



2) 네트워크 마케팅의 단점 10

<표 2> 판매원과 사회적 측면에서의 장단점 分析(분석) 11
1. 네트워크 마케팅의 문제가되는점 21
1) 부정적인 소비자 인식 21
6. 네트워크 마케팅의 마케팅 믹스책략 14
(4) 촉진(promotion) 15
1) 네트워크 마케팅의 長點 8
(3) 유통(place) 15

3. 네트워크 마케팅의 역사적 배경 5
2. 네트워크 마케팅 운영방식 3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그림 목차
1)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법률적 차이점 13
2. 네트워크 마케팅의 발전방안(方案) 23

3) 보상플랜체계의 미비 21

Download :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hwp( 47 )



(9) 점진적 기업활동 규제완화를 통한 경쟁체제구축 26

4. 네트워크 마케팅 특징 및 장ㆍ단점 6
Ⅰ. 서론 1
순서
2)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형태적 차이점 13
<그림 5> 네트워크 마케팅 등록업체 수 19

<표 4> 정상적인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기업시스템의 비교 14

<표 5> 국가별 매출실태 및 판매원수 20
(1) 네트워크 마케팅 특징 6


(1) 피라미드 판매의 特性 12
fiogf49gjkf0d[경영] 네트워크 marketing (Network marketing)의 問題點 및 발전方案에 관한 고찰

다.
전체 41,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