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미스터피자의 china 진출 마케팅 및 성공요인과 전략적 方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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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5-09 2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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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strategy적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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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Pl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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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Weakness
(1) Strength
2. 環境(환경)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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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Price
(2) Positio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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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미스터피자는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로서 1990년 Japan의 ‘미스터피자 JAPAN’사와 기술제휴로 탄생된 이후 현재는 ㈜한국미스터피자가 Japan을 제외한 전 세계의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15년간 지속적 성장을 거듭해 현재 약 225개의 가맹점을 갖고 있는 대표 피자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2) 사회문화 環境(환경)
(2) 인재
(4) 메뉴 개발
(1) 개요
(1) Segmentation & Targeting
(1) 메뉴
다. 중국(中國)에서의 활발한 사업 확장과 국내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힘입어 2007년에는 미국 LA월셔 1호점을 오픈하였다. 이후 오도구점, 잉커점 등을 잇달아 개점하면서 2001년에는 북경 만보 우수 피자점으로 선정되었다. 다른 피자브랜드와 差別되는 또 다른 강점은 전문 피자 요리사가 반죽을 직접 때리고 화려한 공중회전을 통해 빵 모양을 만드는 정통 수타 피자라는 점이다.
(4) Threat
(3) 산업 環境(환경)
(4) 중국(中國) 진출 배경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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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념
(4) marketing
[국제경영] 미스터피자의 china 진출 마케팅 및 성공요인과 전략적 方案
3. SWOT 분석
(1) 그린marketing
(1) Product
5. 4P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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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8. 최종 평가
(1) 정치 環境(환경)
(3) 연혁
[참고reference(자료)]
(5) S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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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키즈marketing
6. 성공요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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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미스터피자 intro
(3) 매장
(3) 스타marketing
(4) Promotion
미스터피자의 중국 진출 마케팅 및 성공요인과 전략적 방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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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STP 분석
(3) Opport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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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피자의 china 진출 마케팅 및 성공요인과 전략적 方案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미스터피자는 2004년 8월부터 브랜드 슬로건을 “기름 뺀 수타 피자”에서 “Made for Women”으로 전격 교체했으며, 2007년부터는 “Love for women”으로 새롭게 ‘여성’을 주 타겟층으로 한 밀착marketing 을 펼치고 있다아 미스터피자의 강점은 바로 ‘맛’에 있다아 다른 피자와 달리 장기간 저온 숙성 시킨 빵(도우)만을 이용해 빵이 쫄깃하고 전 매장에서 미리 피자를 만들어놓지 않고 주문한 즉시 피자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신선하다. 미스터피자는 제품의 절대 우위를 통해 ‘빨리빨리 만들어 먹는 인스턴트 피자’가 아니라 ‘정성껏 손으로 만드는 정통 수타 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아 그밖에도 석쇠에 직접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해 최근 튀긴 음식과 패스트푸드에 반감을 갖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입맛에 부응하고 있다아 1999년 로고를 변경한 뒤, 2000년 중국(中國) 북경 미스터피자 건국문점을 개점함으로써 해외 진출이 처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