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이마트와 월마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6 05:06
본문
Download :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분석(이마트와 월마트).pptx
_SLIDE_1_
해외 시장 marketing 전술 分析
이마트와 월마트
_SLIDE_2_
목 차
1. 기업 introduce
2. 산업 分析
3. 사업 구조 分析
4. 시장 分析
5. china(중국) 진출전술
6. 展望
_SLIDE_3_
1. 기업 introduce
1) 이마트 기업 실태
1993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할인점
2012년 현재 국내 138개와 china(중국) 16개의 총 154개 점포
2xxx년 매출액 약 14조억 원 달성
유통 시장 점유율 37%의 국내 1위 유통기업
디스카운트 스토어, 文化 센터, 이마트몰 , 물류센터 운영
_SLIDE_4_
1. 기업 introduce
1) 이마트 경영 이념
안정적 성장추구를 바탕으로, 책임과 집중을 통한 유연한 조직文化 정착을 도모함.
Sound Management
내실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 성장추구
Responsible Management
건전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한 책임경영
Core Management
the gist역량을 지닌 분야에 경영자원을 집중
_SLIDE_5_
1. 기업 introduce
2) 월마트 기업 실태
1962년 미국에서 설립된 세계 최대의 할인 매장
2012년 현재 미국 4,479 해외 5,651개 총 7,873개 점포.
2xxx년 매출액 약 4,500억 달러
종업원 수 260만 명의 거대 유통 기업
2xxx, 2xxx년 포츈지 선정 세계 500대 기업 2년 연속 1위
디스카운트 스토어 (생필품 중심의 할인점), 샘스 클럽 (생활향상업태, 가구 및
자동차용품), 슈퍼센터 (할인점 + 슈퍼마켓 형태) 운영
_SLIDE_6_
1. 기업 introduce
2) 월마트 - 경영이념
Everyday low Price
3 Basic Beliefs & Values
효율적인 물자 관리를 통한 경비 절감- 광고/ 홍보비의 극소화 및 인테리어
To be continued 등을 통한 지출의 극소화- 유사 업종을 흡수 통합하여 발생 가능
지출 축소 및 효율성 증대-…(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분석(이마트와 월마트) ,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분석(이마트와 월마트)경영경제레포트 ,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 이마트와 월마트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이마트와 월마트)
레포트/경영경제
해외시장,마케팅,전략,이마트와,월마트,경영경제,레포트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analysis(분석) (이마트와 월마트)
Download :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분석(이마트와 월마트).pptx( 3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