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주요concept(개념) > stssemi7 | sts-semi.co.kr report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주요concept(개념) > stssemi7

본문 바로가기

stsse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주요concept(개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2 23:07

본문




Download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주요개념.pptx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주요개념_pptx_01.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주요개념_pptx_02.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주요개념_pptx_03.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주요개념_pptx_04.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주요개념_pptx_05.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주요개념_pptx_06.gif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주요concept(개념)








순서

Download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주요개념.pptx( 37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주요개념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주요개념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주요개념
교육학,생활지도와,상담,주요개념,사범교육,레포트
설명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주요concept(개념)



_SLIDE_1_
생활지도와 상담

_SLIDE_2_

CONTENTS
0 1
0 2
0 3
주요 定義(정이)
학습 theory(이론)
상담의 적용
행동주의 인간관
고전적 조건형성 / 조작적 조건형성
상담 目標(목표) / 상담교사의 역할 및 학생의 관계 / 상담과정과 기법
0 4
주요 定義(정이)
0 5
상담의 적용
0 6
Beck의 인지치료
0 7
마이켄바움 인지행동수정
인간관 / 합리적 신념과 비합리적 신념 / ABCDEFtheory(이론)
상담 目標(목표) / 상담 교사의 역할 / 상담 과정과 기법
인지치료 (Cognitive Therapy, CT)
인지행동수정 (Cognitive Behavior Modification, CBM)
_SLIDE_3_

행동주의 상담
_SLIDE_4_

01 주요 定義(정이)

만족한 상태


_SLIDE_1_
생활지도와 상담

_SLIDE_2_

CONTENTS
0 1
0 2
0 3
주요 定義(정이)
학습 theory(이론)
상담의 적용
행동주의 인간관
고전적 조건형성 / 조작적 조건형성
상담 目標(목표) / 상담교사의 역할 및 학생의 관계 / 상담과정과 기법
0 4
주요 定義(정이)
0 5
상담의 적용
0 6
Beck의 인지치료
0 7
마이켄바움 인지행동수정
인간관 / 합리적 신념과 비합리적 신념 / ABCDEFtheory(이론)
상담 目標(목표) / 상담 교사의 역할 / 상담 과정과 기법
인지치료 (Cog…(To be continued )


레포트/사범교육
다.
Total 41,3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