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수노래방,marketing 전략(戰略)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stssemi7 | sts-semi.co.kr report

수노래방,marketing 전략(戰略)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stssemi7

본문 바로가기

stsse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수노래방,marketing 전략(戰略)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5:34

본문




Download : [1000원] 수노래방,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공기도 탁할뿐더러 담배연기와, 주류, 심지어 노래방도우미까지 등장하는 등
퇴폐적인 이미지로 변색되기 처음 했습니다. 그리고 일반노래방들은 단순히 노래만 부르는 곳으로 인식 되어왔기 때문에 내부 environment의 인테리어와 청결함 등이 중요하게 여겨지지 않았습니다. 보통노래방들처럼 지하층이 아닌 2층으로 올라가는 예쁜 계단이 있었고, 항상 따듯한 온기와 많은 연예인들의방문사진들과 무료아이스크림이라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인 매장으로 컨셉을잡았습니다. 마케팅책략 分析
수(秀)노래방
1. 수노래방 introduction

기존의 노래방들은 주로 건물지하에 위치하여 어둡고 탁한 이미지가 매우 강했습니다. 수노래방의 처음 은 “여기가 노래방이야”라는 질문에서 처음 되었습니다.

3. 장단점 分析

- advantage

깨끗한 화장실 시설
화장실이라는 이름이 부끄러워질 만큼의 시설이 당신의 고정관념을 깨고 모든 시스템이 고객의 입장에 서서 생각하여 불편함을 없애고자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깔끔하고 여…(투비컨티뉴드 )
설명







수노래방,marketing 전략(戰略)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수노래방,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수노래방,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수노래방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수노래방,marketing 전략(戰略)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1000원]%20수노래방,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1000원]%20수노래방,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수노래방,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1000원] 수노래방,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75 )



다. 그런데 수노래방은 기존의 노래방이미지에서 탈피하여 과감히 노래방의 위치를 2층 건물전체로 옮기며 탁 트인 공간과 깨끗한 내부 environment, 아름다운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서 마치 카페에 온 듯 일반 노래방에서 느껴보지 못한 고급스러움을 통해, 좀 더 밝고 아름다운 인테리어 안에서 마치 집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편안함과 아늑함을 주는 노래방입니다. ‘까페같은 노래연습장’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수준 높은 서비스로 대한민국의 노래방시장을 새로이 개척하였습니다.

2. 매장컨셉

1999년, 24시간 꺼지지않는 文化(문화)의 거리 중심에서 깔끔한 모던화이트풍의 매장으로 자리를잡았습니다. 그래서 인테리어 측면에서는 일반 노래방보다 앞서 있었습니다. 현재, 홍대 본점을 중심으로 빼어날 수 압구정점, 럭셔리 수 강남점, 신촌점, 부평점, 발리스타일 수 일산점 등 총 8개의 컨셉으로 21개 매장을 운영 중이고, 계속 전국적으로 매장 수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秀노래방 기업의 사업 처음 은 카페에서 출발했습니다.
Total 41,3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