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ICT교육의 허와 실 > stssemi7 | sts-semi.co.kr report

ICT교육의 허와 실 > stssemi7

본문 바로가기

stsse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ICT교육의 허와 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8:51

본문




Download : ICT교육의 허와 실.hwp





   2) 자기주도적 학습environment(환경) 제공
        ICT를 활용한 정보검색 및 意見교환을 통해 학습 目標(목표)와 戰略 수립, 결과 평가등 일련의 학습과정에서 학습자의 주도적인 역할을 지원함으로써 자기 주도적 학습environment(환경) 을 제공할 수 있따
   3) 창의력 및 문제해결력 향상
        다양한 ICT를 활용하여 정보 검색 및 수집, 분석, 종합 등 새로운 정보 창출 과정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창의력과 문제 해결력을 신장시킨다.
   4) 다양한 교수학습 활동 촉진
        문제해결학습(Problem Solving Learning), 프로젝트학습(Project-Based Learning), 상황학습Learning), 협동학습(Cooperated Learning)등 다양한 수업활동을 지원함으로써 교수-학습의 질적, 양적 향상이 이루어질 수 있따
   5) 교육의 장 확대
        시공간의 제약성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ICT의 활용을 통해 교육의 장을 더욱 확대함으로써 보다 사고의 폭을 넓히고 고차적인 사고 능력을 신장킬 수 있따
6. ICT 활용 교육의 目標(목표)
  &…(drop)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설명





ICT교육의%20허와%20실_hwp_01.gif ICT교육의%20허와%20실_hwp_02.gif ICT교육의%20허와%20실_hwp_03.gif ICT교육의%20허와%20실_hwp_04.gif ICT교육의%20허와%20실_hwp_05.gif ICT교육의%20허와%20실_hwp_06.gif







ICT교육의 허와 실
ICT교육의허와실

Download : ICT교육의 허와 실.hwp( 41 )


ICT교육의 허와 실에 대한 글입니다.ICT교육의 허와 실에 대한 글입니다.ICT교육의허와실 , ICT교육의 허와 실사범교육레포트 ,




다.
레포트/사범교육

5. ICT 활용 교육의 필요성(必要性)
   1) 학습의 자율성 및 유연한 학습활동 제공
        지식 전달 위주의 교육방법과 교실 중심의 제한된 교육environment(환경) 에서 탈피하여 학습자의 자율과 characteristic(특성)을 존중하며, 다양하고 유연한 학습활동을 수행할 수 있게 한다.
Total 41,3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