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BuyNetInternet마케팅事例 > stssemi7 | sts-semi.co.kr report

BuyNetInternet마케팅事例 > stssemi7

본문 바로가기

stsse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uyNetInternet마케팅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07:35

본문




Download : BuyNet인터넷마케팅사례.ppt






Download : BuyNet인터넷마케팅사례.ppt( 96 )



BuyNetInternet마케팅事例

순서
BuyNetInternet마케팅事例



BuyNet인터넷마케팅사례 , BuyNet인터넷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BuyNet인터넷마케팅사례
설명



BuyNet인터넷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BuyNet인터넷마케팅사례_ppt_01.gif BuyNet인터넷마케팅사례_ppt_02.gif BuyNet인터넷마케팅사례_ppt_03.gif BuyNet인터넷마케팅사례_ppt_04.gif BuyNet인터넷마케팅사례_ppt_05.gif BuyNet인터넷마케팅사례_ppt_06.gif
*
Internet Marketing BuyNet
BuyNet
*
Internet Marketing BuyNet
Contents
I. 경영 이념 및 목표(目標), 계획
II. marketing 환경 分析
III. STP strategy
IV. marketing 믹스 관리
V. 평가 및 보완
*
Internet Marketing BuyNet
I. 경영 이념 및 목표(目標), 계획

BuyNet…?
구매의 Buy + 누리망 의 Net = BuyNet

원하는 물품을 저렴하게! e ? Market Place

Goal & Plan
고급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만족
주력 상품은 “주방용품”, 목표(目標)고객은 “주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쉬운 인터페이스
한번 더 방문 할 수 있는 고객 맞춤 서비스
*
Internet Marketing BuyNet
II. marketing 환경 分析

거시적 환경 分析
누리망 발달로 누리망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의 증가


시장 구조 分析
누구나 쉽게 시장에 뛰어들 수 있기에
e-Market Place는 넘쳐나고 있다
누구나 쉽게 이용 할 수 있게 인지도를 높여야 한다
외국물품을 판매하는 만큼 신뢰성과 외국기업의
인지도 상승에 주력하여 제휴에 임해야 한다
*
Internet Marketing BuyNet
II. marketing 환경 分析

경쟁자 分析
미씨 하우스
-접시 , 컵 과 같은 식기류 온 라인 구매 대행업체
II. Well Dream
-건강식품 해외 구매 대행 업체
III. 품바이
-의류 및 모든 품목 구매 대행 및 누리망 쇼핑몰
*
Internet Marketing BuyNet
II. marketing 환경 分析

I. 미씨 하우스
S
S
제품의 다양성
빠른 게시판 관리
고급스러움
낮은 브랜드 이미지
낮은 인지도
쉬운 접근성
다수의 경쟁자
낮은인지도로
구매 확률 낮음
W
W
O
O
T
T
*
I…(투비컨티뉴드 )




다.
Total 41,3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