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시장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12:56
본문
Download : 생수시장 마케팅.ppt
여러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즐거운 학교생활 보내세요.
순서






▶ 생수의 definition
▶ 생수 시장 형성 배경
▶ 도입기의 시장
▶ 아쿠아 쌍떼(Aqua Sant)의 탄생
▶ SWOT analysis(분석)
▶ 경쟁업체
▶ 생수시장 시장규모
▶ 아쿠아상떼의 우수성
▶ STPstrategy
▶ 유통
▶ 맺음말
▶ STPstrategy
• Segmentation
- 온가족이 함께 마시는 물 이라는 컨셉아래 시장을 세분화
• Targeting
- 20대~40대 성인남녀
• Positioning
- 기존의 생수시장은 ‘저관여 감성소구’였지만 아쿠아상떼는 ‘고관여 이성소구’로의 변화를 시도
- 안전, 건강, 미용등을 이미지화
▶ BRAND NAME: Aqua sant
• 눈물 방울이 떨어지는 느낌의 부드러운 곡선으로 새롭게 디자인
• 기존 페트병 물과의 discrimination을 두어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이…(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생수시장의 상황과 제품의 SWOT분석 및 STP전략을 통한 생수 마케팅 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삼다수마케팅
생수시장 마케팅
Download : 생수시장 마케팅.ppt( 44 )
생수시장의 상황과 제품의 SWOT분석 및 STP책략을 통한 생수 마케팅 책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즐거운 학교생활 보내세요. 삼다수마케팅 , 생수시장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