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광고의 효능적인 제작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9 10:19본문
Download :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hwp
,경영경제,레포트
인쇄광고의 효능적인 제작방법
인쇄광고의 효능적인 제작방법에 대하여 쓴 글입니다.
2. 크리에이티브 전략(strategy)회의
기획 또는 marketing 팀이 크리에이티브 부서(CR)에게 광고주 오리엔테이션 내용과 함께 브랜드 property(특성), 경쟁상황, 광고goal(목표) 등을 제공, 합의하는 회의이며 광고방향을 결정한다.
3. 섬네일
섬네일이란 결정된 크리에이티브 컨셉트에 대해 회의에 참가했던 크리에이터들이 나름대로의 생각을 자유롭게 그림과 문자로 시각화시켜 보는 것을 가리키는 용어로, 원래의 뜻은 손톱의 1/4의 크기를 말하며 미니추어, 러프 등으로 부른다. 특히 표현 주제에 따른 그래픽 아이디어가 많아야 그 중에서 러프 스케치(Rough Sketch)로 진행시켜 나갈 수 있다아 섬네일 스케치는 아트디렉터에게는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Creative Idea)를 시각화시키는 가장 중요한 최초의 방법중 하나이다.
Ⅰ. 들어가며
Ⅱ. 인쇄광고의 성립
Ⅲ. 인쇄광고 요소의 선택
Ⅳ. 인쇄광고의 效果적인 제작방법
Ⅴ. 마무리
※ bibliography
Ⅳ. 인쇄광고의 效果적인 제작방법
인쇄광고의 效果적인 제작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단계를 거친다.인쇄광고의효과적인제 ,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다.
4. 시안
섬네일이 결정된 다음 단계에서 만들어지는 안을 가리키는 용어로 단어가 의…(To be continued )
순서
인쇄광고의효능적인제
Download :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hwp( 88 )





설명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에 대해서 쓴 글입니다.
1. 오리엔테이션
광고제작에 있어 광고주가 광고대행사나 제작 프로덕션에 행하는 설명(explanation)회, 광고할 상품에 대한 데이터나 시장, 기업environment(환경) 에 대한 설명(explanation)이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