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경영,경제][광고론] IMC 기업analysis(분석) [대한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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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9 13:0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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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현재 잠재 고객인 2030세대는 아시아나 flight(항공)을 더 선호하고 있따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광고는 세심하고 친절한 이미지를 통해 여성스러움과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있으므로 대한flight(항공)은 이에 맞서 강하고 진취적인 남성의 이미지와 함께 기존의 오래되고 낡은 이미지를 버리고 풋풋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만들어 젊은 층을 공략하는 시장 방어를 한다.
광고론
최근 들어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기업environment(환경) 에서 판매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요소들과 판매촉진 요소들의 역할이 증대되고 있따 또 정보기술의 발달로 미디어 environment(환경) 에서 발전적인 변화들의 도입으로 제품광고를 위한 매체시장이 더욱 세분화 되고 있따 이러한 environment(환경) 변화로 인해 marketing 실무자들에게서 광고, DM, 판매촉진,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strategy)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명료성과 정확성 측면에서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效果를 거둘 수 있도록 이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계획의 수립과정인 IMC를 지향하는 경향이 뚜렷이 나타나고 있따 이러한 IMC를 현재 내가 가장 관심 있는 기업인 대한flight(항공)에서는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알아보자.
● 기업introduce
대한flight(항공)은 총 137대의 flight(항공)기를 보유하고 국내 13개 도시와 해외 38개국 103개 도시를 운항하며 연간 2.274만명의 승객과 180만톤의 화물을 수송하고 있는 글로벌 flight(항공)사이다. 대한flight(항공)은 다른 flight(항공)사들과의 差別화를 위해 flight(항공)사들이 일반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비동반 소아 승객 서비스에 한국적 모성애를 결합시킨 플라잉 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따
또 대한flight(항공)…(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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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광고론] IMC 기업analysis(분석) [대한항공]
다. 대한flight(항공)은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유지를 위한 전사적인 변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창립 50주년을 맞는 2xxx년까지 국제여객 수송 2,000만명, 화물 수송250만 톤이라는 목표(goal)와 국제여객 수송 세계 10위권 이내, 국제화물 수송1위를 달성하기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따
● 대한flight(항공)의 IMC 목표(goal) 및 전략(strategy)
“기업 이미지를 어떻게 변화해야 할까?”
대한flight(항공)은 보수적인 이미지가 강하다. 대한flight(항공)은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유지를...
광고론
최근 들어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기업environment(환경) 에서 판매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요소들과 판매촉진 요소들의 역할이 증대되고 있따 또 정보기술의 발달로 미디어 environment(환경) 에서 발전적인 변화들의 도입으로 제품광고를 위한 매체시장이 더욱 세분화 되고 있따 이러한 environment(환경) 변화로 인해 marketing 실무자들에게서 광고, DM, 판매촉진,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strategy)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명료성과 정확성 측면에서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效果를 거둘 수 있도록 이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계획의 수립과정인 IMC를 지향하는 경향이 뚜렷이 나타나고 있따 이러한 IMC를 현재 내가 가장 관심 있는 기업인 대한flight(항공)에서는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알아보자.
● 기업introduce
대한flight(항공)은 총 137대의 flight(항공)기를 보유하고 국내 13개 도시와 해외 38개국 103개 도시를 운항하며 연간 2.274만명의 승객과 180만톤의 화물을 수송하고 있는 글로벌 flight(항공)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