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리포트)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찬반논의 및 나의 견해, 해결방안에 대하여 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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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30 00:3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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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I. 結論
설명
순서
I. 서론
(A+ 리포트)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찬반논의 및 나의 견해, 해결방안에 대하여 논하세요.
(2) 반대측의 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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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서론
4. 체벌금지에 대한 나의 견해
이 data(자료)는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사회적 이슈와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이중 가장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는 체벌금지에 대한 결점 및 한 해결방안을 제시한 것입니다. 2010년 10월 5일 ‘경기도 학생 인권 조례’가 공포되었다.학교체벌금지, 학교체벌전면금지, 학생체벌금지, 교사체벌금지, 학교체벌금지장점, 학교체벌금지단점, 학교체벌금지찬성, 학교체벌금지반대





(1) 찬성측의 주장
2. ‘학생 인권 조례’ 주요 내용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논쟁이 아직 진행 중이다.
II. 본론
1. 체벌의 관념
3. 체벌에 대한 찬반 논쟁
* 참고한 문헌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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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자료는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사회적 이슈와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이중 가장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는 체벌금지에 대한 문제점 및 한 해결방안을 제시한 것입니다.
이 자료는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사회적 이슈와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이중 가장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는 체벌금지에 대한 drawback(걸점) 및 한 해결방법을 제시한 것이다. 학부모 가운데는 모든 형태의 직접 체벌에 반대하는 사람도 있고, ‘사랑의 매’로써 필요하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다아 교육과학기술부는 2011년 초 도구나 신체를 사용하는 직접 체벌은 전면 금지하되 ‘학칙에서 정하는 훈계·훈육 방식’의 간접 체벌은 허용하는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개정안을 입법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