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언론정보학] 미국의 방송 산업 구조 > stssemi7 | sts-semi.co.kr report

[언론정보학] 미국의 방송 산업 구조 > stssem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7

[언론정보학] 미국의 방송 산업 구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5:25

본문




Download : 미국의방송산업구조.hwp




미국방송, 방송산업구조, 방송, 미국, 텔레비젼

`미국의 방송 산업 구조`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하고 있는 글 입니다. 공영방송의 경우 1967년 설립된 공영방송법인(CPB)과 공영텔레비전 방송망(PBS)은 광고가 불가능하였으나, 1984년 이후 프로그램(program]) 사이에 2분 30초 범위 내에서 30초 이내의 상품광고를 부분적으로 허용하고 있다아 그러나 대부분의 재원은 시청자들로부터의 모금, 기업협찬, 시설대여 등으로 조달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언론정보학] 미국의 방송 산업 구조
미국은 텔레비전 방송국 1,455개 중, 상업방송국이 1,268개, 공영방송이 187개로 추정된다된다. 미국의 주요 네트워크사는 내부조직(division) 또는 자회사(subsidiary) 형태로 미디어 렙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직영방송국의 스파트를 판매한다.



설명


Download : 미국의방송산업구조.hwp( 42 )





다...(이하 투비컨티뉴드 )



`미국의 방송 산업 구조`에 대상으로하여 간단히 설명(說明)하고 있는 글 입니다.
[본문일부]


미국의방송산업구조-4004_01.gif 미국의방송산업구조-4004_02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순서
미국 상업방송은 방송주체와 도달범위에 따라 3가지 종류의 광고로 나눌 수 있다아 첫째로 네트워크광고(Network Advertising)는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program]) 과 함께 방송되는 광고로서, 200개 이상의 방송국을 통해 동시 광고방송을 실시하며, 광고판매는 네트워크 자체 광고영업 조직에 의해 판매를 하고 있다아 둘째로 전국 스파트광고(National Spot Advertising)는 네트워크에 의해 네트워크 제휴방송국(직영방송국이거나 제휴 지역독립방송)에 주어지는 스파트 광고를 이르며 주로 미디어 렙에 의해 판매된다된다.
전체 41,3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