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5:44본문
Download : 하이트,진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하이트,진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하이트,진로,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하이트,진로,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하이트,진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하이트,진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하이트 진로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 하이트진로
해외직접투자
진로제품 국내 시장점(長點)유율 90% 이상 확보국내 시장 한계성으로 인한 해외진출 처음 日本(일본)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
목차
기업intro
회사명: ㈜ 하이트 진로
CEO: 박문덕
창립일: 1924년 10월 3일
업종: 주류 (맥주,소주,막걸리)
비전: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적인 하이트진로(주)가 되겠습니다
제품intro
해외 산업 내역
1960
1970
2000
국내최초 해외수출 처음
1962
china에 첫 수출 처음
1993
日本(일본)에 첫 수출 처음
1977
日本(일본) 내 소주시장 1위
1998
연간 수출액 1억 500만 돌파
2010
2010
1980
1990
하이트진로 제품별 수출실적
하이트 진로 수출 내역
기업 선정 동기
日本(일본)진출 사례(instance) 및 성과
日本(일본)시장 진출이유
日本(일본)진출 사례(instance) 및 성과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
日本(일본)진출 사례(instance) 및 성과
日本(일본) 해외직접투자 사례(instance) 및 성과
해외투자 과정 및 strategy
日本(일본) 해외직접...
㈜ 하이트진로
해외직접투자
진로제품 국내 시장점(長點)유율 90% 이상 확보국내 시장 한계성으로 인한 해외진출 처음 日本(일본)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
목차
기업intro
회사명: ㈜ 하이트 진로
CEO: 박문덕
창립일: 1924년 10월 3일
업종: 주류 (맥주,소주,막걸리)
비전: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적인 하이트진로(주)가 되겠습니다
제품intro
해외 산업 내역
1960
1970
2000
국내최초 해외수출 처음
1962
china에 첫 수출 처음
1993
日本(일본)에 첫 수출 처음
1977
日本(일본) 내 소주시장 1위
1998
연간 수출액 1억 500만 돌파
2xxx
2xxx
1980
1990
하이트진로 제품별 수출실적
하이트 진로 수출 내역
기업 선정 동기
日本(일본)진출 사례(instance) 및 성과
日本(일본)시장 진출이유
日本(일본)진출 사례(instance) 및 성과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
日本(일본)진출 사례(instance) 및 성과
日本(일본) 해외직접투자 사례(instance) 및 성과
해외투자 과정 및 strategy
日本(일본) 해외직접투자 사례(instance) 및 성과
1998 년
日本(일본)시장 내 86개 희석식 소주 업체 중 단일브랜드 1위 달성
2005년 02월
진로, 日本(일본)소주시장 7년 연속 1위
日本(일본) 해외 직접 투자 성과
‘진로재팬’ 설립으로 인한 큰 수출량의 성과
日本(일본) 여성을 공략한 마케팅 efficacy
日本(일본) 해외직접투자 사례(instance) 및 성과
日本(일본)시장 진출 내역
日本(일본) 시장 매출액
日本(일본) SWOT analysis
S
W
O
T
Strength
Opportunity
Threat
Weakness
강점
약점
기회
위협
고품질, 고가격, 높은 브랜드 인지도
-중간상들과의 굳은 신뢰관계
-현지인의 높은 조직 충성심
-자회사의 재무구조 취약
-접근가능성의 용이성
-무역규제 완화
유통구조의 폐쇄성
-日本(일본) 내 소주회사들의 난립
-文化(문화)적 차이
日本(일본)시장 4Panalysis
Product
Price
① 제품의 이미지 改善(개선) 시도
② 제품의 현지화
③ 신제…(To be continued )
Download : 하이트,진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