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 마케팅전술사례(instance)-(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2 02:19본문
Download : 판매촉진 마케팅전략사례-(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ppt
, 판매촉진 마케팅전략사례-(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경영경제레포트 , 판매촉진 마케팅전략사례 CJ MALL 리츠칼튼호텔 던킨도너츠 애플
판매촉진,마케팅전략사례,CJ,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판매촉진 마케팅전략사례-(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ppt( 42 )
판매촉진 마케팅전술사례(instance)-(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판매촉진 마케팅전술사례(instance)-(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
판매촉진 marketing
판매 촉진 戰略 ? CJ Mall 중심으로
발표 순서
1.선정이유
2.사업채널
3.판매촉진 戰略
4.SWOT分析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1. 선정이유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1. 선정이유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2. 사업 채널
①TV홈쇼핑
②카탈로그
③인터넷(Internet) 쇼핑몰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3. 다양한 판매 촉진 戰略
1)My Zone Change
-사은품과 할인쿠폰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3. 다양한 판매 촉진 戰略
2)적립금
- The CJ Card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3. 다양한 판매 촉진 戰略
3)이벤트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3. 다양한 판매 촉진 戰略
4)할인, 사은품, 경품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4. SWOT 分析
Strength
CJ의 신뢰 받는 기업 이미지
CJ GLS를 이용한 택배 맞춤서비스
충동 구매 경향이 강한 20대 여성 고객의 비중이 높음
주요 수요 계층인 30-40대의 충성고객
? 비중이 높음
건실한 재무구조
관련사의 강한 지원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4. SWOT 分析
Weakness
다양한 고객층의 욕구를 만족시킬만한 상품 부족으로 폭넓은 고객층이 부족함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구성이 약함
협력업체와의 교섭력의 부족으로 상품 확보력이 인터파크와 LG E-shop에 비해 약함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4. SWOT 分析
Opportunity
판매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큼
정보 통신의 발달
주 수요층인 여성의 사회 진출 증가 (여성 인터넷(Internet) 사용자 증가)
경기 회복으로 인한 소비 심리 상승
해외 시장 진출 가능성
고객의 욕구 다양화
판매 촉진 戰略 ? …(dro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다.
판매촉진 마케팅전략사례-(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