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ok. > stssemi7 | sts-semi.co.kr report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ok. > stssem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7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o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22:39

본문




Download :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ok.ppt




위 자료 요약요점 잘되어 있으니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에 대한 내용입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3세 아동은 복잡한 언어사용 그러나 인지능력은 단순함)
4. Whorf : 언어결정론…(省略)

청각장애아의%20학업성취ok_ppt_01.gif 청각장애아의%20학업성취ok_ppt_02.gif 청각장애아의%20학업성취ok_ppt_03.gif 청각장애아의%20학업성취ok_ppt_04.gif 청각장애아의%20학업성취ok_ppt_05.gif 청각장애아의%20학업성취ok_ppt_06.gif




순서

청각장애아의학업성취ok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에 대한 내용입니다.
언어와 인지의 관계

Piaget 인지발달 이론(理論)

Piaget 인지발달 이론(理論) 비판

신 Piaget학파의 주장

대상영속성에 대한 Piaget와 신Piaget학파의 차이

신Piaget학파의 특정인지와 특정언어발달의 관계

Vygotsky 이론(理論)

Vygotsky 선천적 기능

Vygotsky 언어의 종류

Vygotsky 이론(理論)을 근거한 접근법

근접발달영역(ZPD) 이론(理論)

ZPD 응용 부분

ZPD 시사점

비계 설정(Scafolding)

Vygotsky의 강조점

Chomsky

Whorf

Piaget 인지발달 단계

지능에 대한 관점

청각장애 지능관점의 alteration(변화)

농아동의 지능이 낮게 나오는 요인

농아동의 단기기억과 읽기수준

장기기억과 처리방법

청각장애학생의 학업성취에 影響(영향)을 미치는 요인







언어와 인지의 관계
1. Piaget – 인지결정론
2. Vygotsky 1) 인지가 언어보다 먼저 발달, 나중에는 언어가 사고를 위해 유용하게 사용된다 2) 언어가 사회적으로 기능하기 위해 사용되다가 점차 사고를 위해 언어를 사용한다. ^^청각장애아의학업성취ok ,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ok.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다. ^^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ok.

Download :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ok.ppt( 95 )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에 대한 내용입니다.
3. Chomsky 1) 초기에 언어와 인지는 별개로 발달(발달의 기원이 다름) 2세 이후에는 언어가 인지에 影響(영향)을 줌 2) 인지와 언어는 별개로 서로 적은 影響(영향)을 미친다.
전체 41,3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