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Keller의 ARCS 동기theory(이론) 分析(분석) > stssemi7 | sts-semi.co.kr report

Keller의 ARCS 동기theory(이론) 分析(분석) > stssem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7

Keller의 ARCS 동기theory(이론)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8:30

본문




Download : Keller의 ARCS 동기이론 분석.pptx




Keller의 ARCS 동기theory(이론) 分析(분석)

Download : Keller의 ARCS 동기이론 분석.pptx( 63 )



Keller의%20ARCS%20동기이론%20분석_pptx_01.gif Keller의%20ARCS%20동기이론%20분석_pptx_02.gif Keller의%20ARCS%20동기이론%20분석_pptx_03.gif Keller의%20ARCS%20동기이론%20분석_pptx_04.gif Keller의%20ARCS%20동기이론%20분석_pptx_05.gif Keller의%20ARCS%20동기이론%20분석_pptx_06.gif
Keller,ARCS,동기이론,인문사회,레포트


순서



_SLIDE_1_
ARCS동기理論(이론)
Keller의
_SLIDE_2_
행동주의 동기理論(이론)
인본주의 동기理論(이론)
인지주의 동기理論(이론)
동기理論(이론)들
다양한
_SLIDE_3_
행동주의 동기理論(이론)
인본주의 동기理論(이론)
인지주의 동기理論(이론)
동기理論(이론)들
다양한
_SLIDE_4_



다양한 동기理論(이론)들
기회제공
원하는 反應(반응)
즉각적 피드백
외적 보상
학습동기improvement(개선)
①행동주의 동기理論(이론)
_SLIDE_5_



다양한 동기理論(이론)들
한계점, 내적 동기의 원리를 제시하지 못한다.
[메슬로우의 욕구 理論(이론)]

_SLIDE_7_

인간은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사고하는 이성적 존재이다.

①행동주의 동기理論(이론)
기회제공
원하는 反應(반응)
즉각적 피드백
외적 보상
학습동기improvement(개선)

_SLIDE_6_

②인본주의 동기理論(이론)
다양한 동기理論(이론)들
- 동기화되지 않은 학습자란 있을 수 없다.

귀인理論(이론), 자아효능감理論(이론), 자기결정理論(이론), 기대가치 理論(이론) 등
③ 인지주의 동기理論(이론)
다양한 동기理論(이론)들
_SLIDE_8_
ARCS의
理論(이론)적 배경
_SLIDE_9_

理論(이론)적 배경
理論(이론)적 배경

학습자의 학업 능력은 그들의 동기수준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아

학습의 결과는 학습자들이 보다 학습상황에 의미를 부여하고
흥미를 느낄 때 더 높은 성취도를 보일 수 있다아
따라서, 단순히 효능적 효율적인 교수학습 상황을 학습자에게
제공하기 위한 방법이 아니라, 어떻게 학습상황을 보다 흥미 있게
만들 수 있느냐에 관심을 둘 필요가 있다아

_SLIDE_10_
학업 성취도와 동기의 관계
理論(이론)적 배경
동기란
- 어떤 일이나 행동을 일으키게 하는 계기 (사전적 의미)
-사람들이 무언가를 선택하게 만드는 마음 상태, 혹은 의지를 의미
수행
실제적인 성취를 의미…(skip)




레포트/인문사회


Keller의 ARCS 동기이론 분석 , Keller의 ARCS 동기이론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Keller ARCS 동기이론



설명


Keller의 ARCS 동기theory(이론) 分析(분석)

다.

인간의 동기를 외적인 힘에 의한 수동적인 것으로 인식하는
“행동주의” 와는 매우 대조적이다.
이미 내재 된 긍정적 경향성을 끄집어 내야 한다.
전체 41,3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