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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한국 상황에 강한 10가지 마케팅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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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3 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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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자료(data)] 한국 상황에 강한 10가지 마케팅 법칙


한국상황에강한마케팅법칙과성공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②‘광고 반복노출 결과 의 법칙’
최근 우리 주변에는 대기업 브랜드 못지않은 인지도와 인기를 구가하는 브랜드들이 제법 있따 하이마트, 파크랜드, 청호나이스, 웅진코웨이, 귀뚜라미보일러, 쿠쿠홈시스 등, 이른바 중견브랜드라 불리는 브랜드들이 있는데, 비교적 단기간 내에 상당한 수준까지 브랜드파워를 끌어올렸다고 볼 수 있따
여기에는 광고 반복노출 결과 가 기저에 깔려있다고 볼 수 있는데, “아, 저거 광고에 나오는 제품이잖아” 이 말에는 소비자들의 ‘무의식적 광고 의존’이라는 심리 결과 가 작용하고 있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미디어를 통한 광고만한 marketing 전술은 없으며, 여력만 된다면 스폰서십, 이벤트 등과 같이 취지만 좋은 간접marketing 에 기약 없는 투자를 할 것이 아니라 직접marketing , 즉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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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최근에 발표된 한 연구에 따르면, 광고 반복의 힘은 위력적이며 특히 미디어나 광고 의존성향이 높은 동양권 국가에서 더욱 설득력이 높다고 한다. PPL(product placement; 영화나 드라마에 끼워넣기식 홍보)이라는 소위 간접광고의 결과 가 최근 우리나라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는데, PPL의 기법이나 활용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나라로 우리나라만한 곳이 없는 듯하다.
반복된 광고는 때로는 터무니없는 확장을 한 브랜드를 용서하기도 하며, 고착되어있던 부정적 이미지를 희석시키기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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