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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론]게임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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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2 0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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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많은 게임들이 개발되었고 인기가 검증된 타입이었다. 새로운 타입의 게임은 “릴레이”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과거 tv에서 방송된 게임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검색결과 비슷한 류의 게임이 없다고 판단하였다. 게임프로그래밍

1. 프로젝트 紹介
1-1. 프로젝트 정의(定義)
1-2. 프로젝트 property(특성)
1-3. 프로젝트 설명(說明)
1-4 프로젝트 개발에 사용된 호로그램

2. 게임紹介
3-1. 필요 기능
3-2. 기능 설명(說明)

4. 유저 인터페이스 UI
4-1. UI목록
4-2. UI화면 紹介

5. 게임요소
5-1. 변수
5-2. 메소드

6. 후기

1. 프로젝트紹介
1-1 프로젝트 紹介
본 프로젝트는 “게임프로그래밍“ 강의의 개별 과제(problem) 프로젝트이다. 우리는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이 어필할 수 있을 것 이며 추후 개발완성도가 높을 경우 이를 직접 마켓에 활용할 가능성도 고려하여 새로운 류의 게임을 개발하기로 정하였다. 그중 대중성 있는 타입의 게임은 “디펜스”류의 게임이었다. 최초 프로젝트 기획 시 2가지 아이템을 생각하였었다. 2013년도 1학기동안의 일정으로 개발되...

게임프로그래밍

1. 프로젝트 紹介
1-1. 프로젝트 정의(定義)
1-2. 프로젝트 property(특성)
1-3. 프로젝트 설명(說明)
1-4 프로젝트 개발에 사용된 호로그램

2. 게임紹介
3-1. 필요 기능
3-2. 기능 설명(說明)

4. 유저 인터페이스 UI
4-1. UI목록
4-2. UI화면 紹介

5. 게임요소
5-1. 변수
5-2. 메소드

6. 후기

1. 프로젝트紹介
1-1 프로젝트 紹介
본 프로젝트는 “게임프로그래밍“ 강의의 개별 과제(problem) 프로젝트이다. 한 가지는 새로운 타입의 게임이었고 다른 한 가지는 대중성 있는 타입의 게임이었다.
프로젝트명은 “ ” 이며 이는 “ ”을 뜻하며 “ 1-2 프로젝트 property(특성)

진행할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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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013년도 1학기동안의 일정으로 개발되며 개별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각 스테이지별로 사용자는 “적”을 막는 방어도구를 이용하여 “적”이 目標(목표)지점에 도착하는 것을 저지하는 방식의 게임진행을 하는 게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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