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하나코비marketing ,락앤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stssemi7 | sts-semi.co.kr report

하나코비marketing ,락앤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stssem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7

하나코비marketing ,락앤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14:21

본문




Download : 하나코비마케팅,락앤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후 기존 밀폐용기와 差別화된 ‘4면 결착 방식’등 고품질로 국내 시장에 입성하여 타파웨어와 러버메이드 등 외국브랜드의아성을 꺽으며 승승장구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하나코비마케팅,락앤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35 )






하나코비마케팅,락앤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개 요
처음 하며...

1. 기업개요
1-1. 회사紹介

1-2. 기업연혁

1-3. 시장점(長點)유 現況
2. 경쟁사 分析

3. 내부역량分析
3-1. SWOT

3-2. 성공요인 分析

3-3. 현재 ‘하나코비’의 당면assignment

4. 마케팅 전략(strategy)
4-1. 마케팅 믹스(4p`s)

4-2. 해외시장진출 전략(strategy)

5. 전략(strategy) 및 conclusion(결론)

참고자료(data) 및 사이트
처음 하며...
주방, 욕실, 도시락 용기등 600여가지의 생활 용품을 생산해온 하나코비는 97년 회사 정책을 ‘락앤락’ 하나로 통합하고, 나머지 제품들을 과감히 정리(arrangement) 하였다.
그리고 국내의 LG홈쇼핑과 세계1위 TV홈쇼핑 채널인 “QVC`에서 판매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 주요 전시회에도 참가를 하여 호평을 받고 있따 미국, 유럽, China, 日本 에 지사를 설립하고 현지 영업을 통하여 수익을 올리는 글로벌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따 또한 지속적인 TV광고와 environment(환경) 캠페인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매출 증대를 꾀하고 있따
이렇듯 세계 속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생략(省略))


하나코비marketing ,락앤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하나코비마케팅,락앤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하나코비마케팅,락앤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하나코비마케팅,락앤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하나코비마케팅,락앤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하나코비마케팅,락앤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하나코비마케팅,락앤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하나코비마케팅,락앤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하나코비마케팅,락앤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하나코비마케팅 락앤락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하나코비marketing ,락앤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락앤락은 꾸준한 연구개발로 국제 특허 및 상표에서 100여건의 인증을 획득했고 매년 50여 개국에 1000만달러 이상을 수출하고 있따 또 써포터즈 활용, 친environment(환경) 마케팅 등으로 국내 인지도 99%, 밀폐용기시장의 70%이상을 점유하며 ‘밀폐용기=락앤락’으로 브랜드 입지를 굳혔다. 따라서 락앤락이라는 브랜드에 상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락앤락을 만든 (주)하나코비가 어떠한 기업인지 그리고 어떤 기술과 경영전략(strategy)으로 세계 속에서 빛을 발하게 되었는지를 살펴보고자 한다. 밀폐 용기 시장의 내수&해외 시장 석권한 락앤락은 지난 2001년 6월 세계 최대 홈쇼핑 업체인 QVC의 생방송 호로그램에서5000세트를 단시간에 판매하며 미국시장에 안착했다.
전체 41,3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