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인의 소비 特性과 中國진출 성공책략과 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2 05:35본문
Download : 중국인의 소비 특성과 중국진출 성공전.docx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4) 뿌리 깊은 선물 culture
2) 가격경쟁은 피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주력
1) 소비에 앞선 저축
3. china(중국) 진출 성공전략(戰略) 과 事例(사례)
2. china(중국) 소비자들의 5가지 특성(特性)
2) 겉치례를 위한 경쟁적 구매
[본 문 내 용]
[목 차]
1) china(중국) 을 34개 국가로 인식, 지역 선택 후 집중 공략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中國인의 소비 特性과 中國진출 성공책략과 example(사례)
1. 덩샤오핑의 정책에 따른 사회 계층간 소득 격차
본 자료는 [중국인의 소비 특성과 중국진출 성공전략과 사례]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덩샤오핑의 정책에 따른 사회 계층간 소득 격차, 중국 소비자들의 5가지 특성(1) 소비에 앞선 저축, 2) 겉치례를 위한 경쟁적 구매, 3) 소황제 소비문화의 확산, 4) 뿌리 깊은 선물 문화, 5) 자기과시를 위한 소비경향), 3. 중국진출 성공전략과 사례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입니다. 그러나 외국인들은 값비싼 물건을 할부나 신용카드로 구입한다. [중 략]
1) 소비에 앞선 저축
5) 자기과시를 위한 소비경향
china(중국) 시장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우선 china(중국) 소비자들의 심리적 특성(特性)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china(중국) 소비자들은 대체로 5가지의 뚜렷한 특성(特性)을 가지고 있다
3) 소황제 소비culture의 확산
Download : 중국인의 소비 특성과 중국진출 성공전.docx( 66 )
본 자료(data)는 [中國인의 소비 特性과 中國진출 성공책략과 example(사례) ]에 대해 紹介(소개)한 자료(data)로 덩샤오핑의 정책에 따른 사회 계층간 소득 격차, 中國 소비자들의 5가지 特性(1) 소비에 앞선 저축, 2) 겉치례를 위한 경쟁적 구매, 3) 소황제 소비문화의 확산, 4) 뿌리 깊은 선물 문화, 5) 자기과시를 위한 소비경향), 3. 中國진출 성공책략과 example(사례)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data)입니다. 이에 비해 많은 외국 소비자들은 소비는 현재와 未來의 수입으로 결정된다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
중국 소비자 특성, 소황제 소비문화, ZARA 중국진출, 삼익악기 중국진출, 헹켈 중국진출, Fesco Adecco 중국진출, 중국인 소비성향, 중국진출 성공전략
순서

3) 제품 판매와 함께 차별화된 고객 체험 제공
예를들면, 일반적으로 china(중국) 인들은 장기간 저축을 한 뒤에 2,000달러짜리 가구를 산다. 여기에서 중요한 점은, 상품의 가격이 china(중국) 의 경우 노동자의 6개월 임금에 해당하지만 외국의 같은 계층에 있는 노동자에게는 2~3주분 임금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china(중국) 소비자들은 소비는 그때까지의 저축에 의존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china(중국) 인들은 계획적으로 돈을 모아 중형,대형의 물건을 산다.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 china(중국) 소비자들의 5가지 특성(特性)
4) 중장기적으로 china(중국) 歷史(역사), culture, 언어, 사고방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최종 의사결정권자의 현지화 필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