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부족할 때’ 의 성공책략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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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02 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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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한 색상과 적절한 감미, 저 칼로리를 지향하는 제품이다.
하루가 멀다 하고 수많은 신제품이 쏟아지고,급변하는 소비패턴에 適應하지 못하는 제품이 많은 가운데 2%는 대단한 성과가 아닐 수 없다.
2%는 물에 가까운 음료로 청수에 미량의 과즙을 함유,깔끔하면서도 물 같은 느낌을 준다. 이러한 property(특성)으로 탄산이나 주스, 스포츠 음료에 싫증을 느끼고 생수는 심심하다고 하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여성들을 중심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할 정도로 수요층이 확대돼 세대구분이 없을 정도다.2% , ‘2% 부족할 때’ 의 성공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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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부족할 때’ 의 성공책략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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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과즙 음료 시장에는 현재 남양유업의 니어워터,해태음료의 N20, 제…(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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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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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1) 2% 제품명의 의미
(2) 2% 제품 개발 배경
(3) 2%의 성공비결
(4) 2%제품 CONCEPT
2% 부족할 때의 앞으로 나아가야 할 展望
미과즙 음료 “2% 부족할 때”가 음료시장을 석권했다.
미과즙 음료는 탄산음료나 과일 주스도 아니고,스포츠 음료도 아닌 낯선 종류의 음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