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의 현재상황과 발전방향,하나투어marketing ,하나투어分析(분석),하나투어전략,여행사,여행업,여행사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8 12:13
본문
Download : 하나투어의 현황과 발전방향,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전략,여행사,여행업,여행사마케팅,여행사전략,여행사분석.ppt
하나투어의 현재상황과 발전방향,하나투어marketing ,하나투어分析(분석),하나투어전략,여행사,여행업,여행사marketing ,여행사전략,여행사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하나투어의 현황과 발전방향,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전략,여행사,여행업,여행사마케팅,여행사전략,여행사분석.ppt( 73 )
하나투어의 현황과 발전방향,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전략,여행사,여행업,여행사마케팅,여행사전략,여행사분석 , 하나투어의 현황과 발전방향,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전략,여행사,여행업,여행사마케팅,여행사전략,여행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나투어 과 발전방향 하나투어마케팅 하나투어 하나투어전략 여행사 여행업 여행사마케팅 여행사전략 여행사
하나투어,과,발전방향,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하나투어전략,여행사,여행업,여행사마케팅,여행사전략,여행사,경영경제,레포트
01
02
03
서 론
본 론
결 론
기업의 선정이유
기업의 present condition
기업의 경영goal(목표)
CEO 분석
재무비율 분석
SWOT 분석
여가 산업내의 새로운 트렌드
이종 경쟁업체-닌텐도
대응 전략(strategy)의 모색
01
개 요
01
서 론
기업의 선정이유
2007년 미국발 금융위기 이후 해외 여행객 지속적으로 감소
최근 환율 안정화 되고 있으나 신종 인플루엔자로 인한 타격
다양한 여가수단의 등장
=관광산업의 축소
브랜드 포지션 1위
이용 관광객 1위
국내 관광산업을 선도하는 하나투어
02
기업의 present condition
기업의 경영goal(목표)
CEO 분석
재무비율 분석
SWOT 분석
본 론
기업의 present condition
1. 회사명 : ㈜하나투어
2. 설립일 : 1993년 11월 1일
3. 그룹사 및 임직원 present condition : 13개 그룹사(국내,국외,유학 전문등), 23개국 해외 영업법인 1954명 임직원
4. 대...
01
02
03
서 론
본 론
결 론
기업의 선정이유
기업의 present condition
기업의 경영goal(목표)
CEO 분석
재무비율 분석
SWOT 분석
여가 산업내의 새로운 트렌드
이종 경쟁업체-닌텐도
대응 전략(strategy)의 모색
01
개 요
01
서 론
기업의 선정이유
2007년 미국발 금융위기 이후 해외 여행객 지속적으로 감소
최근 환율 안정화 되고 있으나 신종 인플루엔자로 인한 타격
다양한 여가수단의 등장
=관광산업의 축소
브랜드 포지션 1위
이용 관광객 1위
국내 관광산업을 선도하는 하나투어
02
기업의 present condition
기업의 경영goal(목표)
CEO 분석
재무비율 분석
SWOT 분석
본 론
기업의 present condition
1. 회사명 : ㈜하나투어
2. 설립일 : 1993년 11월 1일
3. 그룹사 및 임직원 present condition : 13개 그룹사(국내,국외,유학 전문등), 23개국 해외 영업법인 1954명 임직원
4. 대표이사 : 박상환
5. 2000년 업계최초 코스닥 시장 상장
5. 200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5. 2006년 코스닥 상장기업 최초로 런던증권거래소 상장.
6. 국가 고객 만족도 지수 11년 연속 1위
기업의 present condition
기업의 경영goal(목표)
VISION 2020 세계최고의 여행 종합그룹
인바운드
상용
비즈니스
온-라인
비즈니스
테마&글로벌
비즈니스
국내 관광
&
외국인 관광
유치활성화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확보
BTMS(Business Travel Management System)구축
운영의 전문성 확보
글로벌 웹사이트 구축
온-라인 쇼핑몰
온-라인 고객관리
다양한 고객의Needs에 부응하는 상품개발
그룹차원의 안정적 포트폴리오 관리
홀세일 네트워크 구축
해외 법인 확대
‘투자자에게 정확히 알릴 의무 강조’
-3,3,3 원칙을 실현
이익의 1/3은 주주에게 1/3은 직원에게
1/3은 …(drop)
순서






설명
하나투어의 현재상황과 발전방향,하나투어marketing ,하나투어分析(분석),하나투어전략,여행사,여행업,여행사marketing ,여행사전략,여행사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