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개론 토론과제] 쿨링 오프제[cooling off] 도입의 문제점과 대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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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8 0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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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제도들이 앞으로 adolescent(청소년)들에게 학교폭력 및 게임 중독에 얼마만큼 influence을 주는 것과 더 낳은 대안이 없는지 조사 및 分析(분석)
다. 강박증과 충동조절 장애 등 정신질환을 유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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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후 1회에 한하여 재접속 할 수 있도록 하여
政府(정부)는 학생들의 폭력의 근원이 게임중독이라 판단하여
만든 게임 제한 제도로, adolescent(청소년) 사용자가 게임을 시작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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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용시간을 제재하는 “쿨링오프제(Cooling Off)”
한지 2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게임이 종료되며,
해결 방안(方案) 및 대안
adolescent(청소년)의 학교 폭력 규제를 위해 교육과학기술부에서
주제선정 사유 쿨링오프제 도입의 배경 정부의 대책 입장표명 찬성입장 반대입장 연구결과 해결 방안 및 대안
입장표명 찬성입장 반대입장
주제선정 사유
황금만능주의와 왜곡된 경제관념을 조장한다
설명
폭력을 유발한다
연구결과
뇌의 정상적인 발달을 막는다
를 도입 추진
순서
쿨링오프제 도입의 배경
government 의 대책
비만 등 각종 질병의 근원이다
쿨링오프제:
[행정학개론 토론과제] 쿨링 오프제[cooling off] 도입의 문제점과 대안
행정학개론 토론과제,쿨링 오프제,cooling off
하루 총 4시간 이상 접속할 수 없도록 하는 제도
현재 셧다운제를 시행 중이며, 쿨링오프제 도입은 adolescent(청소년) 학교폭력 및 게임 중독 예방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