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arketing의 定義(정이)와 도입배경,사례(instance) 및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2:47
본문
Download : 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사례 및 특징.pptx
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사례 및 특징 , 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사례 및 특징경영경제레포트 , De Marketing 정의와 도입배경 사례 특징
De,Marketing,정의와,도입배경,사례,특징,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Download : 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사례 및 특징.pptx( 57 )
레포트/경영경제
De-Marketing의 定義(정이)와 도입배경,사례(instance) 및 특징
De-Marketing의 定義(정이)와 도입배경,사례(instance) 및 특징






_SLIDE_1_
De-Marketing
Decrease Marketing
Less is More
_SLIDE_2_
INDEX
Less is more
정이
도입배경
事例
특징
_SLIDE_3_
정이
Definition
_SLIDE_4_
정이
01
02
사전적 정이
기업들이 자사 상품에 대한 고객의 구매를 줄임으로써 적절한 수요를 창출하는 marketing
기본적 원리
고객의 우량도에 따라서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 제공
선택과 집중
03
Cf. VIPmarketing
_SLIDE_5_
정이
02
01
03
Philip Kotler
1. 일반적 디marketing
- 인기 미술관이 미술품의 파손을 막기 위해 일일 입장객 수 제한2. 선택적 디marketing
- 클럽의 남성 입장료가 여성보다 높거나 남성끼리는 출입 거부3. 표면적 디marketing
- 제품의 희소성 및 가치 확대 marketing_SLIDE_6_
02
03
01
한정 판매
입장 제한
가격 인상
유통 제한
공급 억제
고객 선별
디…(To be continued )
(1) 일반적 디marketing
(2) 선택적 디marketing
(3) 표면적 디marketing
다.